작성자 | Starllcraft.37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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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09 23:47:49 KST | 조회 | 648 |
제목 |
[5분 후!!] GAUS 테스터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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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버그가 발생할 가능성이 특히 높으니 테스트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ㅠ
그래도 18일날 정식게시를 목표로 열심히 달려가야지요 ㅠ
8월 19일부터 시작한 맵 작업...이...ㅋㅋ 사실 좀 웃기기도 한 게 이거 만들겠다고
나름 예전부터 해 보고 싶었던 거라고 모든 걸 포기하고 매진했는데
잘 되길 바라면서 또 한편으론 걱정도 되네요...ㄷㄷ
뭐 아무튼 ㅠㅠ
총 10분의 테스터를 모집하구요,
약 5분 후에 재부팅하고 접속할테니 그 때 Starllcraft . 378 로 귓 날려 주십시오!!!
== 11월 9일 패치노트 ==
<게임플레이 관련>
- 영웅 부활 시스템을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사망상태 중에도 스킬 쿨다운이 돌아갑니다.
- 영웅 부활 시스템을 수정함에 따라 예상치 못한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건물(기본타워, 중보, 용, 에센스)의 공격방식이 랜덤화 되었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공간에너지 분쇄탑/산성토사물 분출탑 == 기존:90 , 현재:80 ~ 100
빛의 제왕/칼날 여왕 == 기존:100 , 현재:90 ~ 110
아이어의 방패/베히모스 == 기존:80, 현재:70 ~ 90
황혼의 탑/군주의 탑 == 기존:150 , 현재:150 ~ 200
- 아이어의 방패, 베히모스의 미사일 이동장치를 수정하여 이제 미사일이 빠른 속도로 날아옵니다.
- 아이어의 방패, 베히모스의 공격주기가 1초 -> 0.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DPS 는 80기준으로 일정합니다.
- 모든 컴퓨터 건물의 공격은 방어력 1당 피해량이 0.5씩 감소합니다.
- 수호 요격기, 침략의 망령의 공격력이 5 x 2회 에서 10 x 2회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이어의 방패, 베히모스의 공격속도가 1초 -> 0.8초로 재조정되었습니다.
- 재앙, 포자 구름, 행성 정화가 렉을 심하게 일으킨다는 점을 감안하여 이펙트를 완화하였습니다.
- 가시지옥의 렉 유발을 방지하기 위해 방식을 약간 수정하였으며 사거리가 3 -> 7 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20기가 아닌 16기의 지옥벌레가 생성되며, 3X3 크기의 발자국을 가지므로 늘 형태가 유지됩니다.
단, 이에 따라 땅굴벌레 생성 주기가 0.1초에서 0.3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초반에 실수로 가스통을 사용하지 않고 팔았다면 -gas 를 입력하십시오.
게임 시작 후 80초 이내, 현재 소유한 광물 1100 이상, 현재 소유한 가스 2000 이하라는 조건에 만족하면
광물 1100 이 감소하고 가스 50000 이 증가합니다.
- 조합 시스템이 완성되기까지 아이템 되팔기 가격감소를 없앴습니다. 이제 구입가격 그대로 판매 가능합니다.
- 배럭몹이 스턴을 맞고 멈추어도 잠시 후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다시 이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펠 논리를 새로 짯습니다. 나름 지속적으로 논리를 확인해 보긴 했는데 문제가 있을 가능성은 있습니다 -_-
- 이제 이안 수정의 사이오닉 보호막이 있는 유닛에게 전사의 긍지, 약탈자의 본능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 치유와 수혈은 이안 수정의 사이오닉 보호막이 있는 유닛에게 사용할 순 있으나, 이미 치유와 수혈을 사용한 상태에서 이안 수정을 사용할 시 즉시 해제됩니다.
- 이제 물리 피해를 입으면 무조건 물약이 해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마법피해를 15 이상 입으면 물약이 제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렉을 줄이기 위해 최적화 작업을 하였습니다.
- 일부 메시지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밸런스 관련>
- 카라스 흑뢰의 피해량이 100/200/300/400 -> 100/180/260/340 으로 변경되으며 이에 대한 보상으로 1초 스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시카의 표본 착취의 착취율이 레벨당 10씩 감소하였으며 이에 대한 보상으로 50% 확률로 0.5,1,1.5,2 초간 기절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거미지뢰가 매설 후 2초간은 공격능력이 비활성화 되게 수정되었습니다. 추후 정상적인 방식으로 이를 표현하려 합니다.
- 재앙의 모이유충 생성량이 8/10 에서 6/8 로 변경되었습니다.
- 모이유충 이식의 사거리가 8 -> 7 로 조정되었고 모이유충 생성량이 6/12/18 -> 5/10/15로 조정되었습니다.
- 모이유충의 자폭 피해량이 15 -> 10 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팬텀의 특수작전 수행 기술의 스펙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 심판의 석상의 피해량이 25/35 -> 20/3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심판의 석상, 지옥 벌레의 방어력 수치가 감소하였습니다.
- 팬텀의 능력치 증가폭이 1/3/2 -> 2/2/2 로 변경되었습니다.
- 습격과 박치기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하였습니다.
- 거미 지뢰와 모이 유충의 이동속도가 9 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오라류 기술이 사이오닉 속성의 유닛에는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황혼의 지배자의 공격력이 각 레벨마다 20씩 증가하였습니다.
- 황혼의 지배자의 이동속도가 4로 감소하였습니다.
- 곱등이의 소환물들의 기본 이동속도가 0.2씩 증가하였습니다.
<오늘의 주요 테스트 내용>
- 변경된 수치에 대한 밸런싱.
- 디스펠 정상작동하는지 (이제 이안수정은 물론이고 전사의 긍지, 약탈자의 본능, 치유, 수혈, 점성 뿌리, 감전 섬광탄까지 디스펠돼야 합니다.)
- 부활 시스템이 변경된 후 문제가 없는지 봐야 합니다.
- 관전자가 있어도 수호자 진영의 색이 밝은 초록이 되도록 트리거 설정했는데 직접 해 봐야 압니다 ㅠㅠ ㅋ
<향후 패치 예정사항>
- 크립 시스템
- 아이템 시스템
- 점수제 도입
- 경보 시스템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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