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tarllcraft.378 | ||
---|---|---|---|
작성일 | 2010-11-14 18:54:37 KST | 조회 | 793 |
첨부 |
|
||
제목 |
GAUS 아이템 시스템 엑셀 파일.(수정)
|
의견을 듣고자 올립니다.
보시면 카오스를 해 보신 분들은 상당히 유사함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현재 색다른 템을 구상하기에 시간상/노력상/능력상/갤디터의 제한요소상 한계가 있고
또 밸런스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잘 모르는 관계로
아나 클랜 홈페이지에서 아이템 정보를 보면서 적당히 스타2 속성에 맞춰보고
극소수의 템만 새롭게 제작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치 조정만 하고 그대로 가져온 듯한 느낌이 굉장히 짙습니다만...ㄷㄷ
저 나름의 생각에는 지금은 어쩔수 없이 그대로 가져오지만 차차 바꿔나가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엑셀 파일을 올려서 한 번 봐 주시길 바라는 이유는
1. 이와 같은 아이템 시스템에 대한 의견듣기
(Ex: 카오스랑 너무 똑같은건 안 좋은듯 하다. or 차차 바꿔나가면 되니 상관없다.)
2. 아이템 간 밸런스 의견 받기.
(Ex: 방어템 효율이 공템에 비해 너무 낮다. or A템의 가성비가 다른 템들과 비교할 때 너무 높아보인다.)
3. 제가 여건상 하지 못하고 있는 아이템 아이디어 건의받기.
위의 세 가지를 위해서입니다.
현재 진척단계는 버튼과 동작 제작까지 완료한 상태입니다.
이제 아이템으로 변환과 상점추가, 구입 트리거 재작성이 남았네요...ㅋ
많은 관심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 반사 피해, 흡혈 (생명력 흡수제 제외), 이몰뎀 능력이 있는 아이템들은 상호 중복이 되지 않습니다.
서열 관계는 대략 가격이 높은애를 끼면 가격이 낮은애들의 특정 효과가 사라지는 쪽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의문의 ~~ 시리즈는 기타 템들의 스펙이 확정되면 조정 하려고 일부러 적지 않았습니다.
※ 구상만 해 두고 구체적인 스펙을 정해두지 않은 아이템들은 칸이 공백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