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허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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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18 12:45:42 KST | 조회 | 588 |
제목 |
가우스 간단한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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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이 없는 관계로 3:3으로 플레이 했었고요. 도중에 한명이 나갈 경우 영웅이 나간자리에 가만히 서있습니다.
그 영웅을 잡을 경우 킬 보상도 줬었고요. 플레이어가 나갈 경우 위치에 대해 재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7시 방향의 흑암의 뿔 상점에서 다중 강화캡슐의 툴팁 오타가 하나 있습니다. 독성 캡슐이 아니라 유연성 캡슐인거 같네요.
수정탑과 땅굴벌레가 레이더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전부 파괴당할 경우 레이더 자체가 사라지기때문에 본진 깊숙하게 하나 더 만들었으면 합니다. 대신 이 레이더의 범위는 최초 배럭이 있는 위치까지만 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나중에 밀릴 경우 레이더 기능 자체가 없기때문에 본진앞 언덕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본진 안까지 왔을 때 알아차리기 힘들어 보이네요. 더군다나 모선이나 거대괴수가 잡힌다면 경기를 뒤집기 어려우니까요.
아직 오픈베타이기때문에 되팔기 가격이 100%라는 부분을 알렸으면 합니다.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은 무슨 아이템을 사야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다른 장르의 AOS게임을 했던 사람이라도 아이템은 생소하니까요.
미니맵의 하얀점이 상점이라는 사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요 ㅠㅠ 특히 처음 주는 아이템을 어디서 구하는지 모르더라고요. 명령어 2를 입력하면 창고가 상점으로 간다는 툴팁을 추가했으면 합니다.(F12도움말 또는 창고자체 도움말)
카오스를 안해본 사람은 생소한 3라인 2립 개념을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뭐 2/2/1 라인해도 아주아주 큰 지장은 없지만... 카오스도 그렇고 아발론온라인도 그렇고 립조의 개념을 잘 모르더라고요. 가우스 라인을 어떻게 하는게 최적화 되었는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예시 ) 영웅구성은 3라인 2립사냥으로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예시 ) 그런거 없고, 그냥 하고 싶은데 서서 몹사냥 다니시면 됩니다.
버프효과가 6개까지밖에 표시가 안됩니다.(갤디터인가.. 그거의 한계인지도요.)
3라인 2립 체제를 생각하셨다면 립에 대한 보상이 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카오스처럼 월급을 준다던가 아발론처럼 경험치를 많이 준다던가...
(아발론에서는 크립잡으면 크리쳐를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주죠.. 일종의 뭐랄까 배틀이나 캐리어처럼 뭔가를 소환할 수 있는 마력덩어리? 제물? 재료? )
카오스에서는 영웅크기가 2가지로 나뉩니다. 나무를 통과하느냐 통과하지 못하느냐인데요.
가우스에서는 바위를 통과하냐 못통과하느냐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바위를 이용한 얍삽이 플레이가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그래서 이 바위를 부술 때 바위의 체력이 아니라 바위를 부수는 횟수로 하면 어떨까 싶어요. 불멸자보호막처럼 몇대 이상을 쳐야 이 바위가 깨지는거죠. 초반에 바위는 너무 단단하고, 후반에는 너무 약해지거든요.
3:3인 상태에서 저 혼자 남고, 배럭까지 다 밀었을때 게임시간 2분에 돈 3천이 자동으로 모이더군요.
보상시스템때문에 그런건지... ㅎㄷㄷ 하더라고요.
(시작하고 2분이 아니라 게임시간에서 2분동안 흐르는걸 말함요. 예를들어 51분에서 53분이 됐는데 돈이 3천이 모였음. 이게 그냥 혼자 남아서 몰빵으로 얻은건지 아니면 의도했던 것보다 많이 얻은것인지 몰라서요. )
이건 테스트때 느낀건데 캐리어랑 배틀크루저가 계속 나오니 좀 난감하더라고요. 횟수에 제한을 주던지
원할때 1기씩 내보내는 전략을 쓸 수 있게 하는건 어떨까요? 맷집자체는 약한데 의외로 데미지가 강하거든요 ㅠㅠㅠ 아니면 데미지형태의 캐리어소환! 방어력 형태의 캐리어 소환! 버프형태의 캐리어 소환!... 뭐 이런거요.
그냥 잡소리 및 실현불가능한 소망이였습니다.
타워테러를 할 때 원거리캐릭터는 언덕시야를 이용하여 테러가 가능합니다. 이거 라인마다 타워 1개 정도는 근접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어쨋든 근접캐릭도 언덕시야테러가 가능한 타워 1~2개만 해주시면 괜찮을지도 모르겠네요.. 가능하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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