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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tarllcraft.378
작성일 2010-11-19 18:24:14 KST 조회 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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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우진 말아주세요 ㅠㅠ

어떤 내용, 어떤 이유이든 여기에 가우스에 대한 글을 적어 주시는 것만으로도 저에겐 도움이 됩니다~

제가 컴퓨터 못하는새에 무슨일이 있었던 듯도 싶지만 ㅠㅠ

게임 시작할 때 F12 눌러보시면 아시다시피 가우스는 카오스를 맞아요.. 모방했다면 모방한거고

베꼈다면 베낀 맵이 맞을겁니다 ㅠ

그에 대해 변화를 요구하시는 분들도 그냥 이 겜 안할래 가 아니라 의견을 주시는 것이라 감사히

의견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 아랫글에 다응고님께서 달아주신 댓글이 제 마음을 잘 표현하고 계셔요~~

복사해 왔습니다.

 

그러니까 멜로님도 가우스만의 개성을 살리고 싶어하지만 어떤식으로 개선을 해야 가우스만의 특징을 살릴 수 있을지 답이 안나와서 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듣고 싶어하는 건데 무작정 카오스에 있는 안티디펠이 있어서 카오스랑 흡사하다고 가우스 할 이유가 없다라는 건... 다른 게임에 있는 좋은 시스템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수용하고 개선해야는데 무작정 안티디펠때문에 가우스만의 개성이 없다는 건 좀 그렇네여. 안티디펠을 가우스만의 방식으로 차별을 줘서 약간 색다른 방식으로 바꿔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예로.... 이런식으로 써주셧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말이죠.

 

의견 내 주시는 것도 좋지만 제가 따라갈만한 가이드라인도 제시해 주시면 좀 더 도움이 됩니다 ㅠ

제가 유즈맵으로 먹고 사는 사람도 아니라서 그런지 하루종일 맵 작업만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따라서 문제가 있단걸 인지해도 그걸 또 어느방향으로 풀어나가야할지 늘 구상하고 있을수가 없어요 ㅠ

 

그러므로 이러이러한 점이 닯아서 아쉽다 에서 좀만 더 나아가서 대안도 제시해 주신다면

저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ㅠㅠ

아무쪼록 관심을 갖고 여러 글을 써 주셔서 감사하구요,

현재 가우스만의 특징이란 것에 대해 계속 고민중이니 발전을 기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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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스탈린할배 (2010-11-19 18:2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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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이나 기타 사소한 부분은 긴 시간을 두고 고쳐나가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시급한 것 하나를 말해보자면, 바로 팀 선택인데

스타 2 시스템적인 한계로 현재와 같은 팀 구성은 불합리하다는걸 아실겁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시작 후 5/5를 정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하는게 어떨지 싶습니다
Starllcraft.378 (2010-11-19 18:2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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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탈린할배 // 음.... 저도 그게 고민이긴 해요.... 그런데 시작후에 5:5로 나누는게 워낙 이게 팀 구분으로 도는 트리거가 많아서요... 그리고 수학식 계산도 양 진영이 짝/홀로 나뉘어서 이걸 기준으로 처리한게 많습니다 ㅠㅠ 으윽... 하다가 정 안되면 패치로 고쳐지기 전까지는 그냥 양 진영 영웅을 섞고 추후에 다시 나누는쪽으로 대안을 마련해보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ㅋ
아이콘 스탈린할배 (2010-11-19 18:30: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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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에 양 진영 영웅을 영원히 합치시는게 아니고

양 진영 영웅을 일시적으로 섞은 뒤 다시 나누신다면 벨런스에 다소 문제가 생길겁니다

조금 오래 걸리더라도 과도기적인 시기를 최대한 줄이는 방향이 되는것이 좋을겁니다

그리고 팀 셀렉도 단순히 선착순 5명 순서보다는

이왕이면 A팀에 7명이 몰린다면 랜덤 주사위 등으로 2명을 떨어뜨리는 구조가 어떨까요

최소한 원하는 팀에 들어갈 기회라도 주는게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Starllcraft.378 (2010-11-19 18:3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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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탈린할배 // 음.. 사실 이게 조금 난감하기도 한 점이.. 그게 고쳐질 시기는 제 예상에 블리자드 도타가 나올 시기이고... 고민이네요.... 예전에도 올픽모드를 건의한 분들이 계시긴 했는데 올픽으로 바꿔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렇네요..ㅋㅋ
아이콘 스탈린할배 (2010-11-19 18:38: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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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픽과 진영별 영웅은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요.

카오스 같은 경우가 영웅들의 컨셉과 조합을 진영별 배분을 통해서 맞추고 있는 경우고

소티스가 올픽으로 하는 경우인데

카오스의 경우엔 진영별 벨런스 맞추는게 큰 일이고

소티스의 경우엔 영웅별 벨런스 맞추는게 큰 일이 됩니다요

게다가 소티스는 토스/저그의 기본 라인몹과 맵 생김새가 달라서

그로 인해 여러모로 벨런스 문제가 되기도 하구요
아이콘 스텔라 (2010-11-19 19:1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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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티스는 예전부터 밸런스 그런거없음 ㅇ
아이콘 스탈린할배 (2010-11-19 19:15: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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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긴/소/장어의 3강에서 소 리타이어

과연 흐긴/장어 중 누가 최강을 먹을 거신가
아이콘 다응고 (2010-11-19 19:38: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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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잌ㅋ 내 글이..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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