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양파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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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20 00:08:13 KST | 조회 | 482 |
제목 |
가우스 피드백이에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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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밸런스는 지금 중요하게 생각하시는게 아니라 생각되서 넘어갈게용..
전반적으로 초중반은 격렬하게 게임이 진행되다가 중후반에 데미지랑 레벨차이도 심한데 뭔가 진행이 느려지는 것을 느꼇는데요. 다른 분들께서도 말씀하셨을 것 같은데..
타워를 밀어도 라인몹이 성장을 안하네요. 아발론같은 경우 라인몹이 3번 정도 성장을 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소티스 같은 경우 타워가 밀리면 프로토스 진영은 거신이 나오고 저그 진영은 울트라가 나오는데요. 이게 엄청 거슬리는게 후반에 가면 라인몹들이 건물을 갉아 먹기 때문에 정신 없어지거든요.
그리고 한가지 아발론에서 에테리얼아이템이 영웅이 죽었을때 일정 확률로 획득이 되어서 역전의 빌미를 주기도 하는데 이 시스템 또한 재밋었던 것 같아요. 또 그 에테리얼아이템은 귀속템이 아니라서 영웅이 죽을 시 드랍되어 또다른 변수로 작용하기도 하구요 ㅋ
그리고 아발론에서는 센터에 골렘이 15분(?)간격으로 등장하는데 이 골렘을 잡으면 골렘을 소환할 수 있고요.소티스에는 에이온이라고 저그진영쪽에 있어서 에이온을 잡으면 에이온을 소환할 수 있거나 영웅이 부활이 되죠..
소티스에는 솔직히 큰 의미는 없지만.. 아발론에서는 상대진영이 골렘을 잡을때 은신캐릭이나 이속이 빠른캐릭이 가서 떨어진 아이템만 먹고 도망갈 수도 있고 골렘을 잡을시 뒷치기를 하여 한타를 이겨낼 수 있고.. 전략적인 요소가 많긴한데 솔직히 이것은 가우스에 어울릴지는 모르겠네영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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