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삽질의미학 | ||
---|---|---|---|
작성일 | 2010-11-28 23:09:04 KST | 조회 | 610 |
제목 |
공기 TD 건의 하나 드리겠습니다~
|
일단 공기 TD 너무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맑은 공기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일단 드리고...
몇번 하다보니 이제 요령이 붙어서 하드코어 난이도로 놀고 있는데 말이죠.
난이도 쉬움~보통 하시는 분들중에 제대로 할줄 아는 분이 계시면 거의 100% '도배의 달인'을 뺏겨버립니다.
기껏 최하급 타워로 도배 해놨는데 도배의 달인을 뺏겨버리면 그 데미지는 이루 말할수가 없죠.
쉬움이나 보통이라면 어떻게든 그 피해를 메꾼다고는 하지만 하드코어나 필멸에서는 감당이 안됩니다.
하드코어나 필멸을 플레이하시는 다른 분들을 살펴보면 도배의 달인 뺏기는 순간 나가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건의 하건데 하드코어, 필멸 난이도에서 만큼은 '도배의 달인'의 선착순 획득을 없애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쉽게 클리어하라고 만든건 아니겠지만 이건 뺏겨버리면 너무 꼬여버려서 깨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더군요.
상위 타워 건설을 포기하고 손해보면서 시도하는 업적인데 뺏겨버리면 그 손해는 어마어마하죠.
뺏길때마다 포기해야한다는 그 짜증감은 하드~필멸모드를 플레이하시는 다른분들도 공감하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건의사항이니 반대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되네요.
맑은공기님께서 충분히 검토, 의견들을 종합해보시고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