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삽질의미학 | ||
---|---|---|---|
작성일 | 2010-11-29 13:55:25 KST | 조회 | 838 |
제목 |
공기 TD 도배의 달인 이렇게 바꾸는건 어떤지요?
|
밑에 맑은 공기님을 답변을 들어보니 확실히 업적인만큼 전부에게 주는건 희소성의 가치가 떨어지는듯 하네요.
그래도 조정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생각하기에 건의 한번 더 드립니다.
도배의 달인이 꼭 필요한 점은 미네랄 보다는 100% 회수의 횟수 증가가 거의 필수적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도배의 달인으로 100% 회수 증가하는 양을 8회로 정도로 줄이고
하드코어, 필멸 모드에 한해서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100% 회수를 8회 정도로 올려버리는건 어떨까요?
어차피 쉬움, 보통 모드에서는 있으나 없으나 깨는데 지장이 없는 업적이니 상관 없을겁니다
반대로 하드코어, 필멸 모드에서는 업적 획득하면 16회로 기존과 동일하니 일단 따면 유리해지겠죠.
하지만 뺏기더라도 아직 8회는 남아있으니 그래도 마법 잘 써주면 포기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또한 굳이 도배의 달인을 노리지 않고 초반부터 고테크 타워로 가는 방법등 전략의 폭도 넓어질테고 말입니다.
무조건 도배의 달인을 노려야만 클리어가 가능한 현재상황보다 이쪽이 더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서 건의드립니다.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