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삽질의미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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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2-01 00:57:51 KST | 조회 | 770 |
제목 |
공기TD 시간이 지날수록 필멸깨기가 힘들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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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 TD 나온지 시간이 어느정도 흐르니 쉬움모드 하시는 분들중에서도 제대로 명당자리 잡고
테크 팍팍 타면서 역상성에 증폭 걸어주는 분들이 체감상 꽤나 늘어난것 같습니다.
살펴보니 중후반쯤엔 라인 몹들이 2번째 사거리도 거의 못지나더라구요-_-
뭐...물론 그분들이 뭐가 잘못이겠느냐마는 덕분에 필멸은 죽어나죠.
더욱이 그런분들이 히든이라도 걸리는 날에는...역상성때 증폭 3개 걸어도 밀리더군요-0-
결국 노하우는 점점 늘어가는데 비해 필멸 클리어는 더욱더 어려워지는 괴이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전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이제 대충 감을 잡고 제대로 플레이하기 시작했으니 말이죠. '쉬움으로요;;'
물론 깨기 무지 힘드니까 '필멸' 난이도겠습니다만....그래도 본인은 나름대로 한치 실수없이 잘 하고 있는데도
결국 밀리는 상황을 보니 좀 스트레스를 받더군요.
특히 방금전은 예전엔 나름 쉽게 클리어하던 함대타워까지 결국 밀리니 뭔가 울컥합니다;
개인적으로 810원짜리 깔리기 시작하면 혼종 부럽지않다고 생각되는 타워인데 말입니다.
혹 맑은 공기님께서 이러한 현상에 대해 뭔가 수정할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예를 들어 아무리 빨리 잡아도 최소 30초가 지나야 다음 웨이브가 등장하는 그런식? (너무 기나;;)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되면 기존의 공기TD 자체의 스타일을 무너뜨리는것 같기도 하고....음......
어쨌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떤 형태로든 뭔가 대책이 있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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