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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데스포인트
작성일 2010-12-01 18:25:05 KST 조회 919
제목
공기TD 필멸이 필멸이 아닌 이유

쉬움과 함께 하기 때문에 필멸인거 아닐까요?

 

하드코어는 체력 증가는 있어도 이동 속도 증가량이 비교적 적으니 괜찮지만

 

필멸은 이동속도 증가가 가장 큰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쉬움 유저들이 필멸 방해하고 이런거 당연한걸로 생각하거든요

 

차라리 필멸의 이동속도 증가량을 10%로(현재 이속은 15% 증가로 알고 있습니다) 하고

 

플레이어가 한명씩 나갈때마다 +1% 씩 하는것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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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INSY (2010-12-01 19:0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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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쉬움이 잘할경우(굳이 필멸 할정도의 실력자가 아니라도 됨. 개념만 있으면 가능)

필멸을 클리어하는게 말그대로 '불가능' 하다는 거겠죠..

뭐 불가능 하라고 이름을 필멸이라고 했겠지만요 ㅋ
맑은공기 (2010-12-02 01:1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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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멸이니까, 그정도는 양해를...ㅋㅋㅋ
그리고 필멸의 하향은 없을 예정이구요~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아주 나중에 필멸 이후의 난이도가 만들어지면 그때쯤 필멸을 소폭 하향할 생각이에요ㅎㅎ
공기TD 재밌게 즐겨주셔서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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