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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Prozeran
작성일 2010-12-03 23:35:45 KST 조회 757
제목
공기 TD 새로운 타워로
겹쳐지는 타공허포격기 처럼 오래때리면 데미지 썌지는 타워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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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앤타로태사다르 (2010-12-03 23:4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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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x × 거리
이거 머리도 좀 써야하고 괜찮을듯
아이콘 허송 (2010-12-04 00:09: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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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타워였나 그 TD에서 warp타워가 거리가 멀수록 공격력이 쎄지는 타워였었죠.
아이콘 도피 (2010-12-04 00:50: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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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만큼 공격속도가빠르거나 공격력이쌔지않는이상은... 안습의절정을달릴껄요;
맑은공기 (2010-12-04 15:1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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겹쳐지는 타워는 밸런스 문제로..만들기 힘들 것같구요.. 만약 만들더라도 히든쪽으로 가게될 것같아요ㅠ 그리고 공포처럼 때릴 수록 세지는거는..밸런스 문제 뿐아니라, 공기TD의 특성상 거의 의미가 없어요.. 가령, 한명의 적을 계속 때릴때만 데미지가 올라가면 타워 하나하나를 다 컨트롤해주지 않는 한, 최대 데미지는 구경도 할 수 없게되고... 지금의 공포처럼 지속적으로 공격만 이어지면 계속 데미지가 올라가는 형태면, 이러나저러나 거의 계속 적을 때리기때문에, 데미지가 올라가는 의미가 전혀 없어져요ㅠㅠ 그렇다고 데미지가 올라가는 속도를 빠르게하면 그건 그거대로 데미지가 올라가는 의미가 없구요ㄷㄷ
결론은.. 여러가지 문제로 건의해주신 종류의 타워는...만들기 힘들 것같다 입니다ㅠ
좋은 건의 해주신 것 감사하구요~ 건의를 수용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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