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64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해바라기씨
작성일 2010-12-05 18:24:51 KST 조회 625
제목
레포데 건의임돠.

1. 공/방업이 필요한 이유가 있는데요.. 뭐 선택권의 다양화는 둘째치고

후반가면 물량이 너무 나옵니닷 ㅠㅠ(적 말고 아군물량..) 맵은 좁은데 유닛은 넘쳐나니 너무 좁아요... 서로 엉키고 난리난리... 따라서 공/방업을 통해서 광물소모를 유도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닷.

일단 맵에 비해 유닛수가 너무 많아지면 컨트롤을 할 거리가 아예 없어지더라구요..걍 어택땅어택땅..

돈도 잘 주니 유닛이 죽어나가도 걱정이 없고...ㄷㄷ

 

2. 난이도 상승이 필요한데, 이 방법은 간단하다고 봅니다. 지금 디펜스를 계속 강조하고 계시지만 건물 파괴를 좀 더 강조하는거죠. 문제는 건물 파괴시 돈을 너무 많이줘요 ㄷㄷ.. 히드라,맹덕맹덕 등은 어차피 공격용으로도 쓰이니가 가촉을 좀 더 심고 스펙을 올려서(어차피 점사하면 금방깨짐..) 건물 깨려 갔을때 좀 더 어렵게 하구요.

 

추가로 그러면 아무도 안 나갈게 분명한데요 -_-;; 중간중간 주요위치를 설정하는거죠. 구조 요청처럼.

그래서 나갈수밖에 없도록.. 현재 저같은경우는 걍 파뱃소수+해병+다수의무관+불곰 으로 그냥 맵 다 쓸고 다녀도 되더라구요... ㄷㄷ

 

3. 메카닉 유닛의 갯수제한...

원래 탱쿠는 뭘하든 쎄니까요 ㄷㄷ

 

4. 공중유닛의 추가 -> 해병강제로 유닛조합의 단순화를 막는거죠 뭐...

 

5. 타이머창 깨지는거 해결좀요 ㅠㅠ 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바이킹짜응 (2010-12-05 19:53: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한동안은 없을 예정이지만 벨런스상 만들어야 할것 같습니다.
2. 난이도 상승은 꾸준히 있을겁니다. 요즘 잘 깨더라고요
3. 모든 유닛의 개수제한이 있을겁니다.
4. 공중유닛은 맵의 특성상 초반 켐페인이므로 없을겁니다.
5. 타이머는 노린거라니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