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64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Xonix
작성일 2010-12-12 22:35:01 KST 조회 607
제목
FoES 건의

게임 최대 후반전에 돌입하면 굉장히 난해한 렉이 동반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일정한 유닛이 50~200기 이상 모일시

 

전부 파괴함과 동시에 영웅을 생산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영웅의 스펙은 파괴된 유닛들보다 강력해야하며, 밀고있는상황에 나올가능성이 많으므로

 

유닛이 사라진순간 상대병력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쌓인 물량정도는 막을수 있을정도의 영웅을

 

만들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과도한 물량이 쌓일시 렉을 줄일수있는 해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영웅타입의 장갑을 없애놓고 희생으로 생긴 영웅을 영웅장갑을 쓰게하는거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김노숙 (2010-12-12 22:4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서든데스 모드가 준비 중에 있습니다. 기대하세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