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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김노숙
작성일 2011-01-05 22:48:32 KST 조회 976
제목
할 패치 추가



1. 이제 방어타워를 건설할 때마다 드는 자원의 량이 늘어납니다.


예를들면 200/200짜리 타워를 건설한다 칩시다, 다음 타워를 건설할 때는 400/400이 더 듭니다. 그 다음은 600/600.. 이런식으로 늘어납니다.


추출체는 이 패널티를 4분의 1만 받습니다.


사실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감도 안 잡힙니다만 일단 기획은 해 두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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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 (2011-01-05 22:4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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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생각나는 맵퍼분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와갤러 (2011-01-05 22:58: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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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인컴점점많이감소
아이콘 Raven.468 (2011-01-05 23:04: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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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로 카탈로그 수정해서 비용 늘리면 안됨?

근데 그냥 타워지으면 인컴 줄이는게 나을듯
김노숙 (2011-01-05 23:1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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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초반에 타워짓는사람이 너무 불리함;
해바라기씨 (2011-01-05 23:2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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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을 걸거나 해서 기술을 교체해주는방식으로 구현하면 될 것입니다.
건설 능력을 1,2,3,4,5 (뭐 최대 5개까지 혹은 5개째부터는 광물량을 고정하려 한다면 5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만들고 소비광물을 차등적으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일꾼의 명령창하나에 기술들을 몰아넣고 요구사항만 만들어 넣어주면 하나지을때마다 다음 건설능력으로 교체되기 때문에 구현이 될것입니다.
제 맵에서 자주 쓰이는 방식이죠..ㅋ
해바라기씨 (2011-01-05 23:25: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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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은 아마 그 오딘생산 과정에서 쓰는 갯수체크로 하심 될 듯 하네요.
요구사항 만든것은 명령 + 에서 버튼 정해줄 때 넣어주심 됩니다. 그러면 명령창에서는 그냥 평스킬 추가하듯 해주면 돼요.
와갤러 (2011-01-05 23:26: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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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지을땐 인컴-0 두번째부터점점많이감소
아이콘 바이킹짜응 (2011-01-05 23:36: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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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해결법 나왔네요;;
포더파더랜드 (2011-01-05 23:45: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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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에도 말씀드리긴 했는데 UED융합로에 해당되도 유닛 2개씩 안나오고 1개씩만 나오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더라구요..ㄷㄷ 계속 재생산해야 해결되는데 정말 귀찮더라고요.
김노숙 (2011-01-05 23:4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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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로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은데. 업그레이드에 비용탭은 없나요?
해바라기씨 (2011-01-05 23:51: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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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로도 가능합니다만, 그럼 문제가 하나 생기죠. 타워가 파괴됐을경우인데요..
이러면 업그레이드 레벨을 또 내려줘야 하구요.. 뭐 노숙킴은 트리거위주로 작업을 하다보니 그게 더 편할수도 있지만 현실은 데이터가 훨~~~~~~~~~~~~~~~~~~~~~~편해요.
복붙만하고 입력노동만 살짝해주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로도 가능할거에요. 제가 업글돌릴 때 본 바에 따르면 모든 필드값이 다 뜨는것 같더군요. 비용도 뜰거라 예상합니다. 문제는 이게 제가 언급한 작업과 작업량 자체가 차이가 없고, 데이터 - 트리거 연동에다가 타워가 파괴될시 디그레이드까지 구현해줘야 해서 오히려 더 많이 노동해야할 듯 합니다. 그리고 트리거짤때에도 if then else 문을 중첩해서 넣어줘야해서 가시적으로도 직관성이 떨어지죠.. (전 업글 구성이 저리 돼 있다보니..)
맑은공기 (2011-01-05 23:53: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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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
업그레이드에서 비용을 언듯 본 것같긴한데.. 확실하진 않구요~ 건물 지을때마다 트리거 카탈로그 값 수정으로 비용 올려주면 될 것같기도 한데, 카탈로그 값 수정으로 비용 수정이 되나 잘 모르겠네요ㄷㄷ
김노숙 (2011-01-05 23:54: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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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트리거 위주로 작업하는게 편할 것 같은데요, 비용으로 조져야겠네요. 딱 생각해보니 if문같은거 조질 필요도 없을 것 같은데.
아이콘 바이킹짜응 (2011-01-06 00:22: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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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에 비용 있습니다
qodnwlse (2011-01-08 20:06: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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