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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라크넥
작성일 2011-01-21 23:54:39 KST 조회 710
제목
[아이디어] 비행시뮬레이션의 스타2화.

...를 만들어보려고 생각해본게 있습니다.

 

시점은 1인칭

 

적유닛 클릭 = 무기사용

 

마우스 클릭 = 방향전환

 

단축키를 통해서 무기교체 (주무장, 부무장, 특수무장)

레벨업을 통해 기체튜닝(제로섬 방식.한쪽 올리면 한쪽이 약간 떨어지는...)

 

승리조건은

상대 전투순양함 잡기. (거대하고, 장갑이 두텁고 공격이 강해서 일정 업이 안되면 잡질 못함)

상대 몇킬하기.

 

 

공격은 정면만 가능하나 무빙샷은 가능.

 

미사일계 무기

빔 계열 무기

 

로 나뉘고,

 

기체 튜닝시 보호막(빔뎀 감소)나 체프 (1.5초간 미사일요격) 추가 가능...

 

 

 

 

 

 

근데 난제가 발생했습니다.

 

도그파이팅이 가능하게 되려면, (상대 뒤잡기....)

 

유닛이 자동으로 전진을 해야 한다는거!

 

이 방법을 몰라서 제작 포기 orz ........

 

별다른 명령어 없이 유닛이 계속 전진이 되야 이 맵이 성립이 됩니다.

 

유닛 선회 속도도 조정할 필요가 있구요. 이건 맵에디터에 있던가요?

 

 

리스폰은 우리편 전투순양함에서 나오게 하면 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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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바이킹짜응 (2011-01-21 23:58: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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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해봣으나 ㅅㅂ 회전이 되먹일 않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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