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sh0908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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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25 11:06:23 KST | 조회 | 1,070 |
제목 |
신뿌 노숙랜드는 역전요소가 너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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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에 30% 지면 뒤에 70%를 어떤 개ㅈㄹ을 해도 역전이 불가능합니다.
내가 실력이 부족하다고요?
저도 초반에 이기면 중반부터 역전 절대 안당합니다.
심지어는 처음에 중앙 생산지점 점령한 팀이 이기는 경우가 70%가 넘습니다.
역전의 요소가
자신의 기지와 가깝다는 이점
즉 죽어도 다시 나오고 다시 나오고 하면서 방어하는건데
뭐 공격하는 쪽도 생산지점이 있으니까 세 생산지점에서 계속 나오는 적을 어떻게 이깁니까?
화력이 존나 좋은 유닛을 어떻게든 빼돌려서 상대 기지나 생산지점을 어떻게든 날려먹어야 역전이 되죠
그래서 패치 방안은
1.한 팀의 생산 지점이 2개 이하로 떨어지지는 않게 한다
여기서 생각이 아주아주 짧은 사람은
'그럼 내본진에 하나 적본진에 하나 박아놓고 뻐기면 어떡하냐'
요런 무개념 태클을 걸 수 있습니다
생각을 해보세요
A팀이 위쪽 생산지점 하나 아래쪽 생산지점 하나 박아놓고 뻐기면
B팀은 위쪽 생산지점 두개 아래쪽 생산지점 두개 중앙 한개
중요한데 두개 박고 뻐기는 A팀보다 B팀이 훨씬 유리합니다
2.상대편 본진 쪽에서 유닛을 생산하면 패널티를 준다
체력 감소, 5초 대기 등 패널티를 주는 겁니다
그럼 공격하는 입장에서는 압도적으로 유리할땐 그냥 가까운데서
비슷비슷한데 이기고 있으면 한두명이 지키고 나머지는 걸어오는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이로 방어선이 좀 더 넓어지게 되면서 방어하는 팀이 잘해주면 역전이 가능해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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