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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우와앙굿
작성일 2011-02-10 00:51:20 KST 조회 1,084
제목
김노숙 foes 패치해라

foes의  깨알같은 재미는    초반이다 

 

왜냐면   소수유닛으로   하나하나 뒤지고 컨트롤되는거 보면서  무슨 상성유닛 뽑을까 생각하게되고

 

이러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데   나중에 물량전가면  상성이고 모고  다 필요없고 그냥 돈들어오면 짓고

 

들어오면 짓고   무한반복에    서든데스하면  타워깔고       단순반복 노가다  로봇이 되는거임

 

건물짓는 갯수를 제한하고    공격력이나 방어력 업그레이드 제도를 도입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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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감염된암흑기사 (2011-02-10 00:5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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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게 필요함 ㅜ
촙오 (2011-02-10 00:58: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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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체력 높이고 생산시간 늘리면 될듯
아이콘 붐스타 (2011-02-10 01:29: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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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초 1%하면 그 초반의 재미를 오래 느끼게 됩니다.
의료선녀 (2011-02-10 03:5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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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여
그리고 서든데스 시스템 왜 도입한지는 이해하겟는데
진짜 할맛 떨어짐... 애써 지은 건물 빠개지는거 보고 참
몇판 하고 더 하기 싫어짐..
hekler (2011-02-10 05:5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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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방업 도입 안한다고 했음
아이콘 LoreSin (2011-02-10 09:1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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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래더처럼 숫자가 모일수록 순삭 전투가 되버리면 나아질텐데?
해바라기씨 (2011-02-10 09:42: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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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ES 는 초반전투 보면 아시겠지만 체력량에 비해 DPS 가 굉장히 딸려서 쌓일수록 원거리캐릭의 위력은 넘사벽으로 높아지고 점점 쌓이게 돼죠. 대신 생산주기도 길어서 DPS 를 높혀서 유닛을 더 빠르게 잡고 싶으면 생산주기가 좀 짧아질 필요가 있어요. 쉬운 작업이 아닐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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