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IUPri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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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28 11:43:29 KST | 조회 | 948 |
제목 |
로스트 아레나 : 시즌 2 소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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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로스트 아레나의 '혼종'을 만든 사람이자 이번 시즌2 개편에서 캐릭터 2개 추가와 그 특성(의 일부..)를 맡았던 IUPrime(Raven)입니다.
이 글은 가까운 시일 내로 업데이트 될 로스트 아레나 시즌2의 시스템과 개편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시즌 2는 아마 내일 쯤 업데이트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새로 추가된 시스템에 관한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1. 레벨 시스템
로스트 아레나에 경험치와 레벨 업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위처럼 레벨이 표시되게 되며, 레벨 업을 할 시 6개의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2. 강화와 특성 시스템
위와 같은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캐릭터 자체의 체력/마나/스태미나 등의 강화와
스킬의 데미지, 소모 마나량, 쿨타임 등의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성도 이 창에서 찍게 되는데요. 한 스킬을 일정 이상 강화하면 특성을 찍을 수 있고, 특성을 찍게 되면 스킬 자체의 외형이 변하거나 효과가 미묘하게 변하게 됩니다.
<<시체매가 폭발 지뢰의 특성을 찍기 전>>
<<시체매가 폭발 지뢰의 특성을 찍은 후>>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특성을 찍기 전에는 2개이고 약간 불규칙적인 움직임을 보여 왔던 폭발 지뢰가 3개로 늘어나고 시체매의 옆에 딱 붙어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크립 시스템
레벨과 스탯이 추가가 되었으니 경험치를 얻을 수단이 필요하겠죠?
그리하여 위와 같은 크립이 추가되었습니다.
4. 대형 필드 추가
기존 필드의 약 2배 크기의 필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제작 : LSPrime)
5. 캐릭터 2종 추가
얼마 전부터 제가 줄기차게 영상을 올려 오던... 토시와 제라타이 암흑 기사가 추가되었습니다!
근데 암흑기사는 아직도 이름이 정해지지 않았음(사실 저만 제라타이로 하자고 주장중이에요 ㅋ)
이로서 시즌 2의 대략적인 내용을 살펴봤는데요.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갈 로스트 아레나를 기대해 주세요~
또한 오늘 있을 최종 테스트에 참가하실 분이나
여러 고수들을 만나 게임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공식채널 LOAR로 꼭! 와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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