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프리카표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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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05 22:53:11 KST | 조회 | 595 |
제목 |
네뷸라의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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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동속도도 빨라져서 이제어느정도 긴박한싸움이 되네요 ^^
그렇지만아직 부족한점이 너무나도많습니다
물론 제작자님께서도 아실꺼고요
그중에 몇가지만 대두해보자면
저번에말한 마뎀딜은 제외하고
음..
첫번째로 소환스킬이 너무많습니다
후에 진영을나누면 영웅이쪼개지니까 적당할지도모르겠으나, 현상태에서는 너무많습니다
둘째로 스위치,액티브+패시브 스킬이 많습니다
액티브+패시브는 보통 스킬을사용하면 능력치가 잠시동안 어느정도올라간다 이런형식인데
이런스킬이 60%정도의 케릭터에 있는거같네요
개인적인바람으로는 그냥 평범한 액티브스킬이 더많이나왔으면좋겠습니다.
세번째로는 마뎀딜러가아닌 그냥평타 위주의케릭이 궁극기가 너무강하다는점이지요
물론 후반에가면 2000정도의 hp 힘캐는 3천까지 갈수도있는데요
솔직히말해서 생명유지장치의 갭이 너무큽니다 생명유지장치의 hp상승을 좀 줄이는게좋을꺼같아요
뭐.. 좀 이상한곳으로 말이빠졌는데요
평타위주의 케릭터가 400~500정도의 데미지를가지고있다면
마뎀딜러는 기본적으로 600의데미지는 가져야하지않을까요
그리고 타이거스상향점요 ㅠㅠ
그리고
난이도 상 중 하 가아니라
케릭터 좋음 하 중 상
인거같에여~!
물론 네뷸라자체는 재미있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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