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서생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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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06 20:42:16 KST | 조회 | 688 |
제목 |
저그 커스텀미션2 핸디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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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글들 보니까
체력 핸디캡을 넣으면 엔딩부분이 전투가 끝나고 한참있다가 블록커가 말을해서 안넣으셨다고 한것같은데
그러면 지금 트리거는 동영상시작 -> 전투가 끝날정도의 시간 대기 -> 블록커가 대화
이거인거같은데요
엔딩 트리거를 세개로 나누고 '죽은 적 유닛 수' 변수를 하나 추가해서 첫번째 트리거는 동영상모드 시작+두번째 엔딩 트리거켜기+세번째 엔딩 트리거켜기+전투시작
두번째 트리거는 적 소유 유닛이 죽을때마다 '죽은 적 유닛 수' 변수에 +1
세번째 트리거는 적 소유 유닛이 죽을때마다 '죽은 적 유닛 수' 변수가 엔딩 동영상에 나오는 적 총 유닛 수와 같은지 검사해서 같으면 3초정도 대기 후 블록커가 대화
그니까 쉽게말해서 동영상시작 -> 적유닛 전멸 -> 블록커가 대화
로 트리거를 바꾸면 핸디캡을 넣고도 엔딩에서 블록커가 멍때리는일을 방지할수 있을거같은데 어떤가요?
아 그리고 라이프드레인 체력회복 동작 설명이 뭐였는지 다는 생각 안나는데 '여'를 '려'로 잘못쓰신거같더라구여
커스텀미션 재밌게 플레이했구여 제 의견이 도움이 되면 기분 좋겠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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