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angmo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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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09 19:56:08 KST | 조회 | 721 |
제목 |
아 진짜..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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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거겠지만
일단 캐릭터 밸런스를 떠나서 개개인 실력차라는게 있자나요
어젠가 테스트에서 탄탈을 했을때 전 탄탈이 쌔다고 생각하지도 않앗고 걍 썩 맘에드는 캐릭도아니엇죠
그래도 기술들을 보니까 궁극이 반격시스템인게 맘에들어서 마공셋으로 가면 좋겟다고 생각햇죠
그래서 마공셋으로 간거 뿐이죠 (체력, 평타 다 포기하고 ㄱ- )
결과적으로 그래서 반격(궁극) 뎀지가 쌔게 되는건 당연하죠
그러더니 제가 반격으로 몇킬 하니까 탄탈 사기사기 거리고
일단 애당시 탄탈 시스템이 탄탈을 안떄리면 탄탈자체는 딜을 못하는 타입인데
탄탈 기술들도 이해하지 못하면서 사기사기 거리는게 말이안되고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그 테스트 한번으로 탄탈 궁극 데미지 (2래벨) 400 -> 350 (맞낭?)
쿨다운은 6배 늘어나고 보니까 총 체력도 꽤 줄어들은것 같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런건 아닌것같아요..
애당시 쿨을 그렇게 늘려버리면 반격시스템 자체가 의미가 없어지는거죠
물론 너프는 할수잇는데 이건머 모든 방면에서 너프를 해버리니..
제발 사기사기 거리기전에 리플이나 봅시당
견제없이 잘 컷었고 애당시 방어를 포기하고 마공템위주로 간거라서 반격 데미지가 썌지는건 당연한거고
방어템이 적어서 데스도 많이 했엇죠
결과적으로 말하고 싶은건.. 그냥 보니까 "어? 반격데미지 쌔네!? 너님 개너프요~_~"
이런건 하지 말자는거죠 뭐..
그리고 수정해야할부분 하나 발견
체력이랑 마나 300정도 오르는템 즉시사는건 1250원인데 조합해서 하면 1200원이엿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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