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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555다
작성일 2011-03-22 11:46:32 KST 조회 763
제목
현재 로아의 문제점

가장 문제점이 크게 생긴건


기본 체력이 500->800 됬을때라고봄


체력이 갑자기 미친듯이 올라가면서 일부케릭은 콤보 다쳐날려도 상대가 맘먹고도망가면 살수있음


오히려 일부케릭은 콤보만맞히면 죽일수있으니 존나좋게됨


체력이 올라감으로써 웬만큼 뻘짓하지않는한 디질일이없어지니 그에 비례해서 스릴도 상당히 줄어들음


멋보다 가장큰건 벨런스가 시1발이됬다는거겠지만 위에쓴대로


일부케릭은 쓰레기되고 일부케릭은 존나좋아져서


초보입장에선 덜죽으니 좋겠지만 난 스릴감이 너무사라져서 그다지 재미없다 요즘 로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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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3-22 14:58: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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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에 특성이 생겨서 데미질ㄹ 높일수잇지
MashiMaro_LoAr (2011-03-22 18:4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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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는 체력이 늘어서 처음엔 적응이 힘들었지만
지금 느끼기엔 특성으로 어느정도 많은 체가 커버가 된다고 생각하네요
그런데 555다 님이 말씀하신데로 몇몇 케릭들은 기술 1개정도로도 킬이 아직 가능한게
있어서 약간 오밸 인듯 싶어요
안그래도 한번 케릭간 버그 건의 올릴 예정인데 그 때 다시 한번 써보겠습니다
아이콘 Tedium (2011-03-23 11:55: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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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5님은 로아의 문제점을 채력이 너무많아져서 상대방을 콤보로 단숨에 죽일수없기에 상대방이 도망가기 너무 쉽다고 말씀하시고서는 몹에게 자살하러 가는것은 컨트롤이기때문에 인정해 줘야한다는 이상한 논리를 펼치시내요;;
도대채 맘먹고 도망가면 따라잡기 힘들다는걸 아시면서 몹에게 자살할려고 도망가는 사람을 어떻게 따라잡아서 죽이라는건가요?
솔직히 따라잡아서 죽이기 힘들다면 컨트롤이라기보단 시스템 악이용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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