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ashiMaro_LoA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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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22 22:10:12 KST | 조회 | 685 |
제목 |
제1차 로스트 아레나 케릭 수정부탁건...(좋아하시는분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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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
나름 장문의 글을 이제부터 제가 쓰게 될겁니다.
제목을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보기에 좀 고쳐주셨으면 좋겠다 싶은 것들과 버그발견된 녀석들을
케릭 순서대로 좔좔좔 적어보겠습니다. 재밌는 글은 아니기에 뭣하다 싶으시면 뒤로 가기를...ㅎ
일단 순서대로 한다고 적었으니 제 주케인 카라스횽님을
먼저 언급해볼게요(첨부터 제 사랑케라 객관성이 떨어지려나 ㅋㅋㅋ)
1) 카라스 (최고 형님...)
일단 스킬을 보자면 아주 유용하고 강력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여 뭐 좀더 쎄지길 바라는 마음이 다분하지만 했다가는 이 글 전체가 더러워질까봐
아주 약간만 징징 거려볼게요 ㅎㅎㅎㅎㅎ
이 친구가요...스테미나가 저절로 안차지잖아요? 그래서 하는 말인데 특성에다
조금이나마 자동으로 차는걸 생기게 해주시거나 원래 텔 25 평10 드는데 그 소모를
줄여주는 특성이 잇으면 좋지않을까요? ㅎㅎ;;벌써부터 오버일지도..
그리고 팀데매의 경우 렙업이 가장 느림... 그냥 그렇심ㅋ
그리고 특성쪽이 다른 케릭에 비해 너무 개성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예전에 있던걸 특성으로 ex)유도 만들고 뭔가 특성 생기고 가장 안변한 케릭인거 같아요
일단 여기까지 징징 글이니깐 밑에 글을 잘보셔요 ㅎ
2)제라툴
이좌식은 솔직히 제가 요즘 팅겨서 잘못하지만 오랜전 시즌1때 제 첫 케릭이자 주케인 녀석이었는데
그때도 솔직히 와 너무 좋다 싶었는데 특성까지 생기고 나니 너무너무 좋아진 거 같네요
여러가지 강한 자식인데 먼저 2번 돌진을 말하자면 예전에 다른 분이 글을 쓴 것을 보기도 했는데
일부러 컨셉이 그리 잡힌건지는 모르겠지만 돌진의 사정거리가 너무 길어서 알고도 피할 방도가
전혀 없는거 같네요.. 그래서 쬐금만 줄이는게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3번째스킬... 이놈이 제가 느끼기에 젤 나쁜놈 시즌1때도 잘만 맞추면 원샷 띄우던 스킬이었는데
일단 데미지 자체가 너무 사기적인게 500일때도 그렇고 800일때도 한방을 띄울수 있다는거임
더군다나 특성 생기면서 3방향싸이오닉이 되는데 그걸 써버리면 아주 근접해서 쓸경우엔 3개를
겹쳐서 맞는 느낌이 들고요 그렇지 않을경우에도 혼자 돌진해서 적팀 싹 썰어버리네요
진짜 초보도 고수 만드는 케릭이 제라툴임.. 별 한개로 바꿔야함
솔직히 제대로 할 줄 아는 분끼리해서 제대로 제라툴을 이길 분은 바퀴 밖에 없다고 전 생각해요
그래서 데미지를 좀 확실히 낮출 필요가 있을 듯 싶어요 일부러 한방 안 나오라고 나름
체력 올렸는데 한방에 썰리면 정말 한 맛 안남(내가 썰땐 뿌듯..) 고로 안그래도 좋은 스킬 있고
사기적인 이놈을 많이 하향 먹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3)짐레이너
짐레이너씨.. 시즌 1때 특성도 없고 할땐 아주 잘나갔고 별점도 하나였지만
지금은 너무 먹기 힘든 케릭이죠
그러나!!
아주쉽게 먹고 살길이 있었으니.... 그것은 이름하여 버그
무슨 버그냐고 하면 3번째 포에 대한 버그인데요 특성으로 쿨타임 찍었을 땐 문제가
전혀 없었는데 노차지 기본뎀지 20을 찍어주니 어찌 된 영문이지
싸우다가 노차지로 빵~쐈는데 800이 뜬건지 몇배로 중첩되서 맞은건지 적이 노차지에 훅 가버림....
그래서 채널분들한테 그거 얘기하고 실험해봤는데 그거 버그 써서 3:1로도 몇판 이겼네요
그분들이나 저나 참 어이가 없었죠 ㅋㅋ 그래서 꼭! 고쳐야 될 버그중 하나네요
그리고 3번째 궁특성에 차지 뎀 10%추가가 있던데 그건 어떤 개념으로 먹히는 줄 모르겠지만
기본20 이랑 10%마스터 찍으면 한방 뜨는수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안해봐서;) 암튼 좀 10%라는게
문제가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올려봅니다.
4)노바
노바... 한때 점핵 버그가 있던게 사라지긴 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아직도 너무 핵이 무서운게
사실인거 같아요 옳은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핵 범위 넓히는거 없애면 안될까요?
너무너무 범위가 넓어져서 카라스 케리건 같은경우엔 알고서도 텔로 못피하고 대부분의 케릭들도
못피하긴 마찬가지인거 같네요 유일하게 바퀴만 역킬 먹일수 있고요
그리고 노바한테도 안 좋은 버그가 있었으니 핵 쿨탐 줄이는 걸 찍어버리면 바로
핵이 쿨탐 안돌아가고 계속 쓸수 있는거처럼 그림이 그렇게 있네요
하지만 실제론 핵이 안나가지기 때문에 괜히 쿨 시간을 계산 할수 없게 되어서
막심한 피해를 입게 되요 고로 이 점 유의해 주시고 손좀 봐주셔요
5)히드라리스크
히드라형 ㅋㅋ
예전부터 말이 많긴 했는데 고쳐지려나 모르겠네요
땅속에 숨어있다가 확 나와서 불 쏘면 걍 쿨만 돌아버리는거
써먹으라고 땅숨기가 있는거 같은데 막상 혼자 돌아가는 쿨을 보면 마음이 아파지네요
그리고 1번스킬도 말이 많긴 했죠 쓰이기 너무 어렵다고 그래서 아프님이나 루시퍼님이 아이디어내셔서
다른 스턴기 하나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른 곳에도 쓸수 있었겠지만 그냥 히드라 란에 쓰는데요
노바-핵, 히드라-불, 암기-부메랑 등이 가끔 써도 혼자 쿨이 돌아가던데 좀 알아봐주셔요
6)시체매
음 팀서바에서라면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되는데요
갠전이나 팀데매를 해버리면 이 녀석 너무 좋아지더군요
제가 카라스 하고 남이 시체매 했을 때 (카라스가 참고로 립 젤 못잡음..바퀴한테 400도 까짐)
제가 3일때 7인것도 봤음... 한마디로 립 잡기가 너무 편한데다가
2번스킬 쪽으로 특성을 제가 한번 타봤는데 이걸로 쓸고 다님
양파님이 건의 하셔서 손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그 폭발지뢰가 쿨타임 찍고 이거저거 찍어버림
일단 기술쓰면 계속 폭발지뢰 따라다니잖아요? 그다음에 그거 없어지고나면 한 5~6초 있으면
바로 다시 그 기술을 쓸수 있어요 한마디로 짧은 시간을 제외하고 무한 립돌기나 맵이 넓은 점을
이용해서 사람들을 학살 가능해요 고로 쿨타임 쪽 특성을 없애주시거나 손좀 봐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사람들 폭소케 했는데 아직도 안변한것이 폭발지뢰가 특성에 들어가보니 폭팔지뢰로 되어
있더군요 ㅋㅋㅋㅋ 참고
이렇게 나름 긴 녀석들을 써 보았습니다
내일이나 금욜에 나머지 녀석들의 문제점이나 건의사항을 올릴테니
이 글 읽으시고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거 있으면 강력하게 태클 달아주시고
'음 알았다 ' 혹은 '저도 공감이요' 등등 답변좀 부탁드려요
답변보고 저도 이리저리 다시 한번 생각해볼수 있도록....
고로 일단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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