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업적이 1개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위업급 난이도 업적입니다. 난이도 별 5개?
힌트를 드리자면 그냥 엄청 잘하시면 됩니다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리뎀션: 중앙을 지나간 유닛을 잡을 경우 자원이 원래 처치자원의 1/3(반올림)만큼 들어옵니다.
단, 가스유닛과 보스유닛 또한 1/3만큼의 자원이 들어옵니다.
ex) 건설로봇(1광물)을 잡을 시 0광물 획득
ex2) 일벌레(2광물)를 잡을 시 1광물(반올림) 획득
ex3) 바퀴(4광물)을 최종 방어선에서 잡을 경우 1광물 획득
ex4) 혼종 파괴자(40광물)를 잡을 시 13광물 획득
이 모드는 다른 모드와 함께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 3배 가속 리뎀션
수정
히페리온의 공대지 미사일 속도가 2.5배 빨라졌습니다.
히페리온의 공대지/공대공 공격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공격횟수는 변동없음)
히페리온의 공대공 스플래시 탐색 갯수가 3기->6기로 변경되었습니다.
히페리온의 공대지 공격의 방어력 영향이 절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히페리온의 공대지 공격력이 15->16로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xlalc에서
뮤탈리스크(요르문간드)의 체력이 700->8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우르사다크 암컷 우두머리의 체력이 1374->1465로 변경되었습니다.
-우두머리 원래 몇인지 까먹었는데 암튼 올라갔어요
오딘의 연발 포격의 공격타입이 일반->폭발로 변경되었습니다.
유령의 저격의 공격타입이 일반->진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노바의 저격의 공격타입이 진동->사이오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딘이 공중 유닛에게 연발 포격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원래부터 공중 유닛에게 연발포격은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연발포격 서치는 잠수함패치인데 이제 생각나서 썼어여
모드선택/타워선택의 UI가 변경되었습니다.
케리건의 단단해지기 단축키가 A->S로 변경되었습니다.
케리건 강화 모드 선택시 체력 감소량이 1500->1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버그
유닛이 가끔씩 굳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미확인)
화염차/코브라가 굳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