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별사냥꾼.430 | ||
---|---|---|---|
작성일 | 2011-03-24 00:41:42 KST | 조회 | 1,139 |
제목 |
프로젝트 네뷸라 0.1v 패치노트
|
현재 1차적으로 확정된 밸런스 조정안입니다.
§ 타워 밸런스
1. 타워의 체력이 210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2. 타워의 방어력이 3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방어력은 추후 테스트를 거쳐 다시 제거될 수 있습니다.
3. 타워의 공격이 멀티샷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생각외로 적절한 밸런스를 가지고 있었으며 버그 해결 후 테스터와 함께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포션 밸런스
1. 체력포션의 회복량과 가격이 증가하였습니다. 10초에 25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가격은 130원입니다. 결과적으로 약간 하향됨 [5원 증가]
2. 마나포션의 회복량과 가격이 증가하였습니다. 10초에 25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가격은 200원입니다. 결과적으로 하향됨. [75원 증가]
3. 포션이 피격당하면 취소됩니다. 체력포션 / 마나포션 둘다 해당입니다.
§ 잡화 밸런스
스텔라 : 가격 400원이며 지속시간 150초. 시간 모두 경과시 조합용 아이템으로 변환됨. 상점판매시 0원.
융합로 : 가격 1100원으로 증가.
압전기 : 가격 500원 / 최소피격데미지 14 / 발동시 회복량 12
전진 상점 추가예정 : 타워깨지면 나오는 전진생산기지.
§ 이동속도 아이템 밸런스
1. 중복착용 : 2개까지 허용, 2개 착용시 2개아이템 모두 이동속도만 적용[부가효과 제거]
2. 군화 : 이동속도 0.85로 하향. 체력재생 1로 하향. 체력 50추가.
§ 공격 아이템 밸런스
= 공뎀아이템 부가효과 밸런스
1. 긁힘 : 30%확률로 15%이속감소 -> 15%확률로 10%이속감소
2. 연속베기 : 4번째 연타시 데미지 50%추가 -> 25% 추가
3. 초고열상태 : 3초간 90데미지 및 이속감소25% -> 90데미지와 20%
4. 베기 : 25%확률로 3초간 30%이속감소 -> 10%확률로 3초간 15%감소
5. 절단 : 100%확률로 공격시 3초간 이속 40%감소 -> 100%확률로 공격시 1.5초간 25%감소
= 공속아이템 밸런스 조정
항정신성 기체 흡입기 : 쿨다운 감소 4% -> 5%
= 공속아이템 부가효과 밸런스
1. 영혼고갈 : 일반공격시마다 마나 존재시 체력/마나 24데미지 -> 10데미지
2. 광란[항정신성 기체 흡입기] : 공격시마다 10%의 공격속도 가중치. 6회중첩. 회당 7초유지 -> 공속 7%의 가중치. 6회중첩. 6초유지
= 방어관통 데미지 부가효과 밸런스
억제 성분 : 8초간 체력/마나 재생력 0 -> 6초간 재생력 0
§ 방어 아이템 밸런스
= 체력아이템 밸런스 조정
1. 연고 : 체력재생 1.5 -> 1.15
2. 생명력 강화 캡슐 : 체력증가 450 -> 400
3. 회복 촉진기 : 체력 240 및 체력재생 2 -> 체력210 및 재생1.7
4. 완충장치 : 체력 350 및 마나 325 -> 마나 260
5. 역전의 방패 : 체력 260 및 체력재생2 -> 체력재생 1.75
6. 강철방패 : 체력480 및 방어력 20 -> 체력430 및 방어력 25
8. 생존왕의 강철갑 : 체력380 및 마나325 및 쿨다운 8%감소 및 체력재생4 -> 체력회복1 및 쿨다운 6%
9. 생명 유지장치 : 체력1250 및 체력재생8 -> 체력재생5
10. 폭발성 농포 : 체력 480 및 방어력 22 -> 체력400 및 방어력 30
= 체력아이템 부가효과 밸런스조정
1. 임기응변 : 회복량 200 -> 150
2. 유전자증폭 : 공속25% 및 공뎀12 및 체회3 -> 공속 15% 및 체회1.75
3. 재생 : 8이상의 데미지 피격시 체력 8 회복 -> 20이상의 데미지 피격시 체력 8 회복
4. 시간지연 : 4초간 주위적의 공격속도 40% 감소. 쿨타임1분 -> 공격속도 15% 및 이동속도 20%감소. 쿨타임3분
= 물리방어력 밸런스 및 부가효과 조정
1. 티타늄 장갑 : 가격 300 및 방어력6 -> 가격 400및 방어력 8.5
2. 사념체 갑각 : 방어력 18 -> 방어력 21
3. 생체모방 강철갑 : 방어력 25 -> 방어력 30
4. 가시비늘갑각 : 방어력50 및 피격물뎀15% 마뎀으로반사 ->방어력 45 및 반사데미지 20%
5. 점액성 감각 : 방어력 38 및 쿨다운 4% 및 점액고정[타겟2초구속. 쿨55초] -> 점액고정 쿨타임 90초
= 마법방어력 밸런스 및 부가효과 조정
1. 고고한 정신 : 마방20% 및 고고함[사거리 7이내 마공15%증가 및 마나재생 2.5증가] : 방어력 15% 및 고고함 마공 10%
2. 사이오닉 증폭기 : 가격 1950 마방 23% 및 마나550 및 마나재생1 -> 가격 2450 및 마방30%
3. 에너지 갑옷 : 마방30% 및 체력재생 1.5 -> 체력재생 제거
4. 정신 보호막 : 마방60% 및 체력재생 3 -> 체력재생 제거. 마력재생 1.5 마방45%
§ 마법 공격력 아이템
= 마법 공격력 아이템 밸런스 및 부가효과 조정
1. 자치령깃발 : 가격3800 및 체력재생 15 -> 가격 3400 및 체력 재생 5
점령 수정 [깃발 설치.깃발 범위[미정]안에 초당 45데미지를 줌. 깃발은 5대피격시 부러짐]
2. 공허의 구슬 : 마법공격력 45% -> 30%
3. 명상의 불꽃 : 쿨다운 8%감소 -> 4%
4. 시간왜곡검 : 갈림길1 - 가격 3350 -> 3850 / 갈림길2 - 공격속도40% ->25% or 공속제거후 쿨다운5%
5. 홍염 : 홍염수정 [3초에 걸쳐서 대상의 최대체력의 30%를 깎음. 쿨타임120초 -> 7초에 걸쳐 최대체력 20%를 깎음. 쿨타임 200초]
6. 아둔의유물 : 마공 80%-> 70%
7. 위상교정자 : 위상교정 수정[마뎀 입힌 적은 2.5초간 이속 30%하락 -> 2초간 20%
§ 마나 회복 아이템
= 마나회복 아이템 밸런스 및 부가효과 조정
1. 기억의 파편 : 체력회복3 -> 2
2. 기사단의 망토 : 정화 수정[초당 마나 0.8% 회복 -> 마나 1.1% 회복]
§ 소환수 밸런스 조정 - 모든 소환수
=이동속도 이동속도 1 이상 소환수 1.4~1.6 사이로 고정 이동속도 2 이상 소환수 2.5 or 2.5로 고정 이동속도 3 이상 소환수 3.2로 고정. =공격속도 공격속도 - 근접형 : 1.25 or 1.5로 고정. 공격속도 - 사격형 : 1.4 or 1.6으로 고정. =사거리 사격형 소환수 사거리 0.5 감소 § 공통스킬 쿨타임 수정 1. 질주와 점멸 : 쿨타임 1분 30초. 1-1. 질주 : 이동속도 증가량 비율 -> 수치로 조정. 0.5 or 0.65 1-2. 점멸 : 거리 1감소 2. 새로운 공통스킬[예정] : 송환 - 좌표고정 강화 선택시 송환의 쿨타임이 150초로 늘어남. 송환 시전시 5초간 피격가능. 이후 5초간 무적상태. 피격시 송환해제 [기존 송환 : 쿨타임 1초. 송환 시전시 무적 없음. 피격시 송환해제]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