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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탈린할배
작성일 2011-04-04 17:10:47 KST 조회 660
제목
4월 4일 디플로메시 패치 로그

소총수 계열의 모든 유닛들에게 기계 대상 4의 데미지 감소를 추가했습니다.

 

루마니아 포병 및 포병의 중장갑 추가 데미지를 하향했습니다.

 

라팔의 미사일 공격 범위를 다소 하향했습니다.

 

실험적으로 핵미사일 기지를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핵미사일 기지 18000 // 대륙간 탄도 미사일 6000이고, 발사하는 미사일은 매우 넓은 범위에 800의 데미지를 줍니다. 핵미사일은 사거리와 시야의 제한이 없습니다.

 

 

및 기타 잡다한 수정

 

 

기타

여전히 소총수 스팸에 대해서 문제가 많을 경우, 추가적으로 소총수 계열을 하향할 계획이 있습니다.

 

핵미사일 기지에 대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핵미사일 기지를 삭제하거나 하향할 계획이 있습니다.

 

포르투갈, 스위스, 아일랜드 등 지나치게 작고 약한 국가들에 대한 시작 자금에 대한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너무 작은 나라들은 초반 시작 자금을 조금 더 여유롭게 받고 시작할 수 있게 바꿀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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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스탈린할배 (2011-04-04 17:1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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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팔아
팔렸니
아니오
아이콘 미로라이트 (2011-04-04 17:44: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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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플레이 소감.
1.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불편함. 건물이 너무 많음. 인터페이스 편하게 할 수 있는 스2로 넘어와서 굳이 스1의 시스템을 고집할 필요가 있는지 의문.
2. 돈이 들어오는 간격이 너무 길거나, 유닛이 소모하는 광물이 너무 많은거같음. 스페인/포루투갈/프랑스 먹고서 4병영 3군수 돌렸더니 한턴 4분중에서 3분동안 광물이 없어서 유닛만 컨트롤 하는 사태 발생.
3. 맵은 넓은데 점령한 도시에 시야가 없어서 전체적으로 맵리딩 플레이에서 답답함이 느껴짐. 그렇다고 시야를 밝혀줄 유닛이 있는것도 아님.
4. 특수 유닛으로 변하면서 랠리포인트가 쓸모없게됨. 이것도 굳이 스1의 시스템을 따라갈 필요가 있는지 의문.
5. 건의사항이지만 수도 중립화해도 돈이 들어와야 할것같음.
6. 도시 점령자가 누군지 보려면 미니맵을 보거나 도시에 커서를 올려야하는데 게임중에 상당히 불편함. 도시를 색깔구분되는 다른 건물로 바꾸는게 어떨까 싶음.
LSmash (2011-04-04 17:57: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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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플레이소감
그딴거없고
재밋음
아이콘 스탈린할배 (2011-04-04 18:0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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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컴 간격은 조금 더 지켜보고 필요하다 싶으면 변경할 예정입니다.
2. 도시에 6정도의 작은 시야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3. 특수 유닛 전용 집결 지점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4. 수도 중립화를 특수 유닛만 포기하는 형태로 바꿀 예정입니다.

5. 나머지 사항은 패치 계획이 없습니다.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4-04 18:46: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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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플레이소감
안해봤음


근데 얘기를들어보니까 스2의좋은점은 이용안하고 스1처럼한다면서요
이런점은 고치는게 좋을거같은데 별로 안어렵기도 하고
아이콘 스탈린할배 (2011-04-04 19:1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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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디터를 처음 만지작거리는거라서 존나 햇갈림요

월드에디터때보다 만지작거릴 수 있는것 자체는 많은데 직관성이 레알 병신같음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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