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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eamSpaatZ
작성일 2011-04-09 07:58:07 KST 조회 840
제목
워존:용의부활 소감

저는 현대전 배경으로 한 게임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제일 재미있게 했었던 게임이 월드인컨플릭트 인데요. 모든 무기들이 지금 현대에 있는 무기들과 완전 동일해서 밀덕들에게 높은평을 받는 이 게임은 운영의 개념은 팔어버렸고 오로지 병력생산과 병력의 전술적인 움직임을 취하며 점령지를 먹고 빅토리 포인트를 쌓아서 승리를 따내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유즈맵을 하면서 밤새도록 러샤 대만 인들과 부대끼면서 게임했었던 기억이 나내요

인기도시스템 때문에 맨뒤에있어서 결국 컴넣고 시도해봤는데요 제대로된 재미는 느끼지 못했지만 제 개인적인 건의사항을 몇자 적어드립니다.


1. 보병차량? 차량중에 이런이름을 가진 유닛이 있는데 그냥 APC로 수정해주세요

2. 지형이 썰렁합니다. 황량한 황무지 위에서 싸움을 펼치는데 여러가지 건물도 넣고 해서 도시분위기를 띄웠으면 하네요. 뉴욕 맨허튼 도시라던가 베이징처럼. 여러가지 건물을 넣어서 대차량에 약한 보병들이 그안에 들어가 대3항할수 있도록 하는것도 좋아보이구요

3. 점령지역에 병력을 바로바로 소환할수 있게끔 해서 공격쪽에 충원속도를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4. 의료병도 공격할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 탄약시스템은 좀... 제대로 해보지는 않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탄약시스템은 안좋다고 보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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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된프로토스] (2011-04-09 11:1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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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점령쪽에서 충원이 너무 빠르면 한쪽이 너무 유리해지지 않나요?
Valkyrie_PF (2011-04-09 11:2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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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약시스템은 전략시뮬레이션류의 게임에서 너무 하드하지않나요?

아마겟돈 생각나내
아이콘 TossViper (2011-04-09 12:32: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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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병전투차(IFV)라는 군 차량이 실제로 있습니다
2. 일부 지형에 시가지를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맵은 나중에 봐서 또 추가할 생각입니다.
3. 동의합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이 좀 빠르게 진행되게 재설정할 생각입니다.
4. 의무병은 아직 제가 충분히 사람들과 테스트를 많이 못해봐서 밸런스상에 문제가 있다면
수정하겠습니다.
5. 탄약 시스템은 이 맵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라서... 이것도 테스트를 더 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제 맵 허접하지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ㅠ
아이콘 개성시대 (2011-04-09 21:1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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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까말5번은무조건안됨 그럼 보급시스템은뭐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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