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처묵처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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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09 14:19:37 KST | 조회 | 679 |
제목 |
세미TD 빌더효과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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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식-
소모성 사용방식
on off형 스위치방식
1타겟 지정방식
오오라식 범위효과방식
빌더의 직접타겟지정방식
빌더의 직접범위타겟지정방식
빌더가 타워에 효과를 부여하는방식
MP소모방식
쿨타임방식
지속적 MP소모방식
광물 또는 가스의 소모방식
-효과-
맞아도 HP가 1밖에 안달정도의 일시적인 방어력상승
라운드몹 한마리 캐리건 앞으로 강제이동시키고 광물획득(보스제외)
라운드몹 방어력 하락
공속상승
HP회복
스테이시스필드와 같은 일시적 제거 혹은 완전제거(킬)
이동속도 하락
방어력 하락
공격력 하락
일시적 공격능력상실
일시적인 행동정지
마인트컨트롤(보스제외)
먼저 공격당하는 몸빵인형 소환
빌더가 직접 타워로 변신
특정 타워의 효과를 다른타워에 부여
수호방패
-응용-
@빌더가 사용, 항상 먼저 공격당하는 몸빵인형 소환
@빌더 스위치 on, 빌더의 지속적인 마나감소, 빌더를 중심으로 지속시간만큼 수호방패 생성
@빌더가 한 라운드몹에 지정, 라운드몹을 캐리건앞으로 이동시키고 광물획득(보스제외)
@빌더가 라운드몹에 사이오닉폭풍처럼 범위지정, 라운드몹이 일시적으로 공격능력을 잃음
써놓고보니 몇몇 효과는 밸런스붕괴네요 ㅡㅡ
저보다는 제작자님께서 게임밸런스에맞는 적합한 효과가 뭔지 더 잘 아실테니
몇가지 응용하셔서 아이디어를 발견해가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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