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모바일로 신나게적고있었는데 다날아갔음 ㅜㅜㅜ
어제 밤에 대박재밌게했는데요 ..
여러가지 건의를 해볼게요 ..
먼저 각 유닛의 특수기술
저글링의 경우 잠복
추적자의 경우 점멸
이처럼 각유닛의 특수기술을 비싸게 광물을 이용해 배울수있으면 좋겠습니다.
포르투칼의 광전사는 시작부터 돌진이있습니다. 이또한 광물을 통해 배울수있도록
교전에는 직접적인영향(데미지상승등)은 없게 간접적으로 유리하게 만들수있도록
전략적 움직임을 활용하면좋겠습니다.
은폐나 잠복등의 디텍팅이 필요한것도 만들고 디텍팅유닛을 만들어
스캔의 활용도도 높이고 디텍팅유닛과의 조합으로 더 멋진 전투를 만드는거죠
또 교전시 개인의 컨트롤이 거의 필요없는점도 보완했으면 좋겠습니다.
비싼가격으로 파수기의 역장이나 유령의 emp나 감염충의 신경기생충,진균번식등을
사용해서 교전시 개인의 컨트롤을 발휘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의 교전방식은 어택땅과 피하기 두개밖에 없어 밋밋함도있으며 좁은곳에서싸울땐
온종일걸리더군요. 사라지는유닛보다 생성되는 유닛이 많기때문이죠.
또한 핵도 굉장히 재밌던플레이었습니다.
하지만 핵 자체가 발동되면 그 핵의 건물 체력이 높아 캔슬시키기 어려울뿐더러 건물을 띄워 피하더라도 피해가 가게됩니다.
이걸.. 국지방어기를 통한 카운터건물이있었으면합니다
현재 핵의 가격이 18000과 6000의 가격을 가지고있습니다.
국지는 약간의 이득을 보고 막을수있도록 해야겠죠
가격은 핵보다 낮게 핵과같이 장전식으로하면좋을것같습니다.
핵을 100퍼센트 막으면 굉장한 메리트이므로 국지는 발사한지 5초후에 설치되어 5초간 핵한방을 막도록 되어있으면 좋겠습니다. 핵을 발사한지 5초내로 발견해 설치해야 막을수있고 5초내로 발견못할시엔 그대로 피해를 보는것이죠. 그리고 .. 핵 취소키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하나의 메리트로 생각해야겠지요?
요점은
1. 고테크, 높은가격의 마법유닛
2. 높은가격의 특성업그레이드(점멸,잠복업,돌진업등)
3. 핵의 카운터 건물
이정도만 추가되어도 현재보다 밋밋하지않게 전투할수있을것같습니다.
반응이 없으셔서 게시글로 올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