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베어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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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16 16:39:25 KST | 조회 | 620 |
제목 |
유즈맵 아이디어 투척~(아레나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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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는 좀 무리지만
아레나 같은건 쓸만한 아이디어라 봅니다.(구현이 될란가 몰겠네..워3에서는 비슷하게 가능한거임..ㅇ.ㅇ)
보통 아레나 게임들이 "킬" 숫자로 승패를 가르잖아요. 이 아이디어!는 다소 서바이벌 식을 접목한 형태!
설명: (쪼끔 길지도.....)
허무세계 와 인간세계 를 나누는 겁니다.
허무세계 : 플레이어들의 캐릭터들이 피터지게 싸우면서 누가 누가 많이죽이나~ 아레나 놀이하는 놀이터
(말 그대로 허무세계 판타지 소설같은 세계속에서 싸우는 거지예~)
인간세계 : 누가 누가 많이 죽이나 싸움도중에 죽은 플레이어가 부활시간까지 귀속되는 세상
(말 그대로 현실세계 죽으면 부활시간까지 "인간" 의 몸으로 살아남아야하는거)
플레이중에 죽는 사람은 인간세계에서 부활시간까지 살아남아서 다시 허무세계로 복귀가 가능하게 하는겁니다.
그러니까~ 허무에서 죽은 플레이어가 현실에서도 죽으면 그대로 겜끝. 관전만 가능한거임 (혹은 유령 플레이)
또 재미난 시스템을 점목 시킨다면
1. 유령 시스템 - 완전히 죽은 플레이어(현실에서도 죽은)는 유령이 되어서 인간세계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노릴 수 있는것임. (유령도 레벨업 시스템을 도입 일찍 죽은 유령은 더욱 강해져서 플레이어들을 위협하는거)
(플레이어를 죽인 유령은 악령 혹은 망령으로 진화 가능하게 해서 좀더 "죽일" 동기부여...흐흐흐흐흐흐)
2. 제혼시스템 - 기존게임들은 사냥&레벨업 방법이 크립&영킬 뿐이었지만. 이 시스템은 인간세계에 머무르는
시간만큼 경험치를 얻는거임. 좀더 많이 변수가 생기는거지요.
(어떤캐릭은 초반 크립이 힘들어서 일부러 죽어 인간세계에서 경험치를 얻는거임 대신 매우 위험하죠....)
(인간상태는 허무계 영웅의 레벨과 같음..즉 인간계에서 렙업하면 허무계에서도 레벨업한단거)
3. 토벌시스템 - 세미TD의 인컴방식처럼 허무계의 돈(혹은 포인트)를 소모해서 인간세계로 몬스터를
보내는거임 현실세계에서 고군분투중인 플레이어를 노리는거죠!.
(후반에는 레벨이 높아서 잘 안죽으니 토벌 시스템으로 인간계 플레이어를 노리는거임)
(단! 약한몹 보내면 인간으로 잡아서 레벨업하니 돈 혹은 포인트를 모아서 강한걸 보내야죠)
매우 좋은 아이디어 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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