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되살아난궤텔페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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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21 17:00:26 KST | 조회 | 2,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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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ES2 탈다림 유닛 스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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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승자>태사다 모델은 애초에 같은 모델인줄 알았을 정도니 그렇다 치지만
추적자와 광전사는 크기를 키워놓고 보니 광전사석상과 거신으로 업그레이드 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네요..
어쨌든 fOES2에서 탈다림의 컨셉은 마법의 종족입니다. 모든 유닛은 에너지를 보유하고 유용한 마법을 사용하죠.
일꾼은 1만의 에너지 통을 가지고 있으며 유닛들에게서 에너지를 흡수하거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유닛들에게 나눠줄 수 있습니다.
탈다림의 유닛들은 처음에는 에너지가 가득찬 채로 나오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에너지가 조금씩 줄어들기 때문에
새로 나온 유닛들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해서 일꾼에 보관하다가 실제로 전투할때 유닛들에게 마나를 부여해줘야합니다.
고대 전사 : 스킬 미정. 공격적인 초반 대형 유닛 컨셉.
수호자 : 역시 미정. 업그레이드 비용이 비싸 FoES1에서 보던 단단한 수호자의 느낌을 살릴 예정.
(수호자가 별로 단단한적 없어요라고 말하고 싶으시겠지만 어쨌든..)
파수기(지상) : 근접 유닛이며, 마나를 써서 범위 데미지
붕가기(공중) : 마나를 15소모해 주변의 최대 5기의 유닛에게 에너지를 5씩 채워줌. 붕가기끼리는 못채워줌
모선(레전) : 몇가지 스킬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어그로 순위가 다른 유닛보다 높고 사거리가 길어 상대의 닥돌을 유도함.
소용돌이에는 적 지상군 혹은 자신의 파수기만 들어갈 수 있어 나올때 폭사를 유도함.
추적자 : 스킬을 쓰면 주변에 두개의 위성이 생기고 그 위성이 무작위 적군에게 거신광선을 쏨
거신 : 래더와 달리 단일 대상 광선 공격을 하며, 스킬을 쓰면 2초정도의 준비시간을 가진 후 연달아 열개정도의 광선을 무작위 적 대상에게 뿜어냄.
계승자 : 스킬 미정
업계승자 : 스킬 미정
4티어 혹은 5티어에 불타는 에너지를 다시 데려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마법의 종족이고 UED가 이번에는 좀 더 다양한 유닛 스쿼드가 기획되어있기 때문에
탈다림에게 세개의 마법타워를 주는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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