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64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별사냥꾼
작성일 2011-06-30 03:29:20 KST 조회 626
첨부
제목
Object Zhakul 1.1 패치
파일포켓 이미지

일단 초기라 큰 시스템을 바꾸는 건 무리고

작은 것에서 이것 저것 바꾸는 시도를 해봐야하겠습니다.

 

유닛

 - 준영웅들의 체력이 전체적으로 상향되고 생산 시간이 짧아졌습니다. (제대로 써 보지도 못 하고 죽어버리는 일 방지 목적)

 - 자쿨 고위 기사의 공격력이 18로 하향되었습니다.

 - 암흑 광자포의 보호막이 250으로 줄어든 대신 체력이 1250으로 늘어났습니다. (쉴드 차지 효과 감소 목적)

 - 보호막 충전소의 충전 비율이 약간 감소하였습니다.

 - 거신의 공격력을 1만큼 낮췄습니다.

 - 셀렌디스의 요격기 생산 쿨타임은 사라지고 생산 시간이 120초로 늘어났습니다.

 - 마르의 원거리 스킬의 사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보다 강화된 기지 방어 목적)

 - 이제 자쿨의 같은 종류의 생산 건물을 선택한 후 유닛 생산 버튼 한 개를 누를 경우 모든 건물에 생산 명령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생산 건물에 신경 써줘야 하는 것은 변함없음)

 - 생산 건물 몇 가지의 비용이 증가하였습니다.

 - 암흑 탐사정 생산 비용이 광물 125, 가스 1로 조정되었습니다. (버티기 방지 시험 목적)

 

업그레이드

 - 영웅 업그레이드의 비용이 소폭 증가 하였습니다. (초반 테러를 조금 더 어렵게 하기 위한 목적)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