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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꼬추매워
작성일 2011-07-12 18:16:58 KST 조회 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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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현대전 맵 변경사항
파일포켓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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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맵이 현대전의 컨셉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지적이 많아

 

일단 아쉬운대로 스타2의 기본 건물들을 이용해 기존의 중세풍 거리를

 

마천루가 즐비한 현대적인 도시로 탈바꿈시켜보았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마음에는 안들지만 뭐.. 그 전보단 나은 것 같네요;; 

 

그리고 거점의 숫자를 확 줄이고 거점을 두 종류로 나눠보았습니다.

 

집결 거점 : 이것은 기존의 거점처럼 병력을 소환할 수 있지만 추가적인 자금이나 점수는 주지 않습니다.

 

               양 진영의 본진 가까운 곳에 있으며 시작할 때부터 점령한 상태입니다.

 

 

전략 거점 : 전략 거점은 자금과 승리 점수를 제공해주지만 거점 주위에 병력을 소환하지 못합니다.

 

                전략 거점 주위에 전략적인 건물 (공군기지와 같은)이 있을 시 자동으로 그 건물도 같이 점령합니다.

 

                전략 거점은 매우 중요한 지역으로 맵의 중앙이나 본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만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부분을 추가 수정했는데 아직 적용이 덜 되서 일단은 이 정도만 알려드리겠습니다.

 

테스트는 봐서 내일 쯤이나 가능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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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청순 (2011-07-12 18:39: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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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게 트리거상 가능한지는 모르겠는뎅
지형지물이 있고 건물이 있는 현대전의 특성에 맞게 직선화기를 가진 탱크들의 포격이 건물 자체를 뚫고 바로 직격못하게 패널티를 준다거나 하면 어떨까요? 반대로 그 방향으로 공격을 하게 될경우 건물에 타격을 대신 주게 되고 건물은 부셔지는 형태로요.
그래서 곡사포 형태의 장비를 가진 각종 차량등도 낮은 건물이 있는 곳에서 전략적으로 사용하거나 할수있게..
아이콘 무작위.SirLurker (2011-07-12 18:4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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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들의 공격속도 조정은 되나여 게임 양상이 너무 빠른 것 같은데
아이콘 아이언사이드 (2011-07-12 19:01: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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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이 다양하니까 보기 좋네요
E66 (2011-07-12 22:3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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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매시도 엄폐물같은거로 총알 막으니까 가능할거 같은데
문제는 그럴려면 건물도 모델링해서 일종의 유닛으로 만들어야하지않나?? 그럼 터지는 애니메이션도 필요할거같고 ㅋ
에디터 안만져봐서 그냥 내 상상이지만
아트리사 (2011-07-12 23:0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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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왔나요? ㅇ

언제 나올 예정인가요 이런건 얼릉 인기도 올려줘야하는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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