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axStor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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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7-15 09:36:04 KST | 조회 | 531 |
제목 |
세이버 패치 (버전 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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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플맨
1. 중급 기술 "스모크 탄" 에서 "스틸 로져" 로 기술이 변경되었습니다.
- 수동 스킬로 필요 마나량 없이 광물 1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영웅 레벨 5 이상 요구)
- 효과는 공격 회피율 +30%, 방어력 2가 증가합니다.
2. 고급 기술 "하이퍼 가우스" 이 추가되었습니다.
- 수동 스킬로 필요 마나량 없이 광물 2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영웅 레벨 10 이상 요구)
- 효과는 공격력 +20%, 무기 속도가 0.2 만큼 감소됩니다.(빨라짐)
레이저맨
1. 체력이 450 에서 40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고급 스킬 "리플렉터" 이 추가 되었습니다.
- 수동 스킬로 필요 마나량 없이 광물 2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영웅 레벨 10 이상 요구)
- 효과는 50% 확률로 기술 공격을 회피하며 동시에 무기 공격력과 동일한 피해량으로 반사
공격을 합니다.
미사일맨
1. 초급 기술 "일렉 블러스트" 의 효과가 상향되었습니다.
- 대상의 현재 마나량의 10% 에서 15% 만큼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2. 중급 기술 "디스트럭션" 의 효과가 상향되었습니다.
- 기존 효과에 "무기 사거리 +1" 이 추가되었습니다.
3. 고급 스킬 "더블 런처" 이 추가되었습니다.
- 수동 스킬로 필요 마나량 없이 광물 2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영웅 레벨 10 이상 요구)
- 효과는 무기 공격을 한번에 2회씩 공격이 가능해집니다.
아쿠아맨
1. 체력이 500 에서 45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고급 기술 "아이스 에이지" 의 공격력 증가량이 하향되었습니다.
- 기존 증가량 0.2 / 15 에서 0.1 / 12.5 로 변경되었습니다.
기타
1. 모든 수동(패시브) 기술 연구시 영웅 레벨이 요구됩니다.
- 중급 스킬은 레벨 5, 고급 스킬은 레벨 10 이상 되어야 연구가 가능합니다. (광물 1도 필요)
2. 공통 기술 "부스터팩"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에서 3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그레이트 썬더(소모성 아이템)이 삭제되고 스모크 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효과는 시전자 유닛, 동맹 유닛의 공격 회피율을 50% 증가시키며 15초간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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