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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Xonix
작성일 2011-08-13 11:43:38 KST 조회 815
제목
행성파괴자는 임무목표해결적요소가 너무큼
비율을 맞춰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길막후 그냥 목표해결을 위해 열심히 부수기만하죠.

여기에 군대를모아 보스를 처치하는식의 시스템을 넣으면 어떨까요?

맵크기를 위쪽으로 키워서 보스몹을 만든다음

목표를 2가지중 한개로

보스몹을 공략하거나 암석을 다깨거나

보스몹공략시 몹이 안나오므로 깬것과 마찬가지이므로 깨도록하고

난이도를통해 보스몹의 소환쿨타임을 조정하여 디펜스로만은 힘들도록

선택적인 공략이 가능하도록 하는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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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nTOhbettae (2011-08-13 11:50: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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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렉이가장큰문제일듯...
아이콘 루빈씨 (2011-08-13 22:56: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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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에 게임 요소를 더 추가하기엔 이미 포화상태라(렉)
부담없는 가벼운 요소만 추가할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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