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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자유좀주셈
작성일 2011-08-19 11:59:33 KST 조회 467
제목
함대전 건의

대만 유즈맵 star battle 비슷한건줄 알았는데, 홈월드(포와 함선의 체력이 분리(?)됨)삘나네요.

1. dps로 표기하시는 것 보다는 공속, 공격력으로 표기하시는 게 더 좋을거같음. dps가 높으면 평균적으로 좋기는 한데, 이건 평균적인것임. 사용자는 공속 쩔고, 공격력 낮는 걸 원하는데, dps로 표기되어 있으면, 뭐가 뭔지 모르잖아요.

2. 업글엔 대형 구조물 업글이 있는데, 초보자 설명엔 중형이라 써 있는데요..? 어제 마지막으로 해서, 고쳐졌는 지 몰라요..

3. 구조물 체력이 너무 낮은듯. 특히 소형 구조물. q스킬 팡팡팡 쓰면 다 터짐. 퍼뜨리시거나, 체력을 올리시는게 좋을듯. 아니면 광역 스킬에 대해 대미지 반감 뭐 이런식으로..

4. 함재기나 함포에 우선순위를 플레이어가 지정하게 해주면 좋을듯. 소형 구조물, 중형 구조물, 함재기, 함선들중 뭘 먼저 공격할 것인가 를 플레이어가 지정하게 해주면 좋을거같음.

5. 마나업이 생겼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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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바이킹[] (2011-08-19 12:04: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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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서버의 VoidCraft(게시됬는지는 모름, 작년 7월작)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번은 고려해보겠습니다. q 스킬이 초반 난전을 어느정도 적당선으로 줄이고자 데미지를 강하게 주었습니다. 하지만 저도 계속 테스트 해보면서 체력이 너무 낮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수정하겠습니다.

5. 추가하겠습니다. 다음패치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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