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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Xeon0527
작성일 2011-08-20 04:06:45 KST 조회 676
제목
노바 프로젝트 DEMO2 업데이트

1. 맵 목록에서 맵 이름에 마우스를 대면 툴팁에서 설명이 약간 비뚤어지게 나오던점 수정
2. 적 전멸후 서든데스 모드 작동시 타이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점 수정
3. 싱글로 승리시 뜨는 글이 변경되었습니다.
4. 몹이 나오는 간격이 전체적으로 1.5배정도 늘었습니다. 하여튼 느려짐.
5. 몹의 체력과 공격력이 25%가량 상승했습니다.
6. 베이스 가드 체력과 방어력이 벙커와 같은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7. 몹 조금 추가
8. 맹독충에 방어력 무시 20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9. 바퀴에 방사 데미지 30% 감소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10. 레벨업당 포인트 지급량이 변경되었습니다. 1인 10, 2인 이상 7.
11. 슬롯 인터페이스 재정비. 등급 안뜨던 문제 수정
12. 출입 대화상자 글꼴 정리
13. 몹 전멸 이후에 센서 어레이 타워가 왼쪽 아래로 핑을 띄우는 문제 수정
14. 레벨 35~45의 부품들이 추가되었습니다.
15. 경험치 배율이 0.9에서 1.0으로 상승
16. 본격 난이도 파괴 패치

 

그냥 해보면 편함.

이왕 이렇게 된거 익숙해져보라고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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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루빈씨 (2011-08-20 07:1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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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밋는데 뭔가...뭔가 말로 표현은 못하겠는데 단계적인 성취감이 없는거 같아요

예를들어 레벨업하면 파츠가 생기는데 이 조건이 재미는 반감 시키는거 같음
그냥 초반 유닛 뽑아 놓고 해처리 같은거 파괴 안시키고
멍때려 놓으면 1렙 파츠하나만으로 렙업 시켜서 파츠 몇십개가 생겨버리니까요

파츠= 아이템 이라다는 마인드로 접근해 보면 너무 습득이 쉽다라는 의견입니다.
"아 파츠를 획득했어!"라는 만족감 같은거요
아이콘 루빈씨 (2011-08-20 08:03: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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렙업이 아닌 단계별 지역 건물 파괴로 인한 파츠 습득이라던가
렙업은 그냥 포인트만 주고요
아이콘 디럭스 (2011-08-20 08:50: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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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츠 드랍 및 업그레이드 포인트 드랍 그리고 업그레이드 시 실패확률, 저장소가 생긴다면

좀더 즐거운 맵이 될거같네요
아이콘 디럭스 (2011-08-20 10:0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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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하고나면 두번째는 손이 잘 안가는 ㄷㄷ
Xeon0527 (2011-08-20 13:4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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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빈씨//OK

디럭스//아직 그런 기능 구현하기에는 너무 일러요. 하도 복잡해서...
Xeon0527 (2011-08-20 13:4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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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루빈씨님 그 아이디어 진작에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기린우유 (2011-08-28 02:43: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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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고맙습니다
깨보고 난 후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깁니다
간단하게 와트제한이랑 유닛제한을 좀 늘려주셨으면 합니다
싱글이 40 12000 두배라서 싱글로 깼어요
시야담당 공중바탈머신건
지상담당 엠블러시즈
공중담당 스카이킬러
탱커용 레지먼트크롤러핸디캐넌

놀라운건 무기공격 사운드가 거의 노바랑 일치해서 재밌었어요
AU OST 소프라노, five minutes rap 등 순차적으로 돌려주셨으면 해요
19일 업데이트 이후로 파츠업뎃이 없길래 깨고나서 플레이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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