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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DoMiNiOnZ
작성일 2011-08-22 13:27:29 KST 조회 708
제목
RPG맵 게임방식 아이디어 구합니다.

현제 케릭터당 2가지의 무기가 존재하며, WASD 로 이동, 마우스 좌, 우 클릭으로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스타2 기본 시점을 사용하구요...

 

데이터랑 연계해서 최대한 반응속도를 빠르게 해보긴했지만 ... 최소 반응속도는 어쩔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늦기전에 방식을 바꿔볼가하는데.. 기본 워3 알피지처럼 게임방식도 스타2 기본을 사용하고, 스킬 사용쪽에 비중을 둘지... 아니면 반응이 조금 느리더라도 지금처럼 WASD 와 마우스 클릭으로 공격을 할 수 있게하여, 기본 공격과 컨트롤에 비중을 둘것인지....

 

어떤게 나아보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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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뮤 (2011-08-22 13:2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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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 더재밋긴한데 사람취향을타는거라
아이콘 DoMiNiOnZ (2011-08-22 14:0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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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전자로 다시 바꾸는게 낫겠지요? wasd로 했더니 손에 피로가..-0-
아이콘 디럭스 (2011-08-22 14:19: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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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S 맵은 처음에는 재미있지만 아무래도 컨트롤의 묘미가 떨어지는 것도 어쩔수 없죠.

RPG 맵으로 하신다고 하셧는데요.

스킬 사용에 비중을 두고 강력한 몹과 빠른 이동속도 등 컨트롤 쪽에 비중을 두신다면

훨씬 재미있는 맵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이계의 검사도 같은 방식이지만 너무 노가다에 치중해져서 지루해져버리는 경향도

많으니... 조절 잘해주시면 정말 재미있는 맵이 될것같네요~ 기대하겠습니다. ㅋ
아이콘 디럭스 (2011-08-22 14:2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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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바램으론 맵이 넓었으면 좋겟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닛조절이 되니 시점을 최대한 확대하고 유닛크기를 줄이면 맵이 넓어보일려나 ㄷㄷ
핫스윙트 (2011-08-22 14:2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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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이지만 , 한마리 몹타겟팅 보단 적의 물량이 넘쳐나면 좋겠습니다. ㅋㅅㅋ
아이콘 DoMiNiOnZ (2011-08-22 14:2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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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럭스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만약 기본 공격방식으로할경우 스킬트리도 만들생각입니다. 에효 기획이 너무 빡시네요 ㄷㄷ 맵 크기는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애요 여러개맵을 사용할 예정이라 ㅎ_ㅎ
아이콘 DoMiNiOnZ (2011-08-22 14:2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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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스윙트 // 호오...그렇네요.. 마우스 클릭방식을 사용하면... 멀티타게팅이 힘들어지니... 거의 기본 공격방식으로 가기 직전입니다... 지금 있는 공격방식 만든다구 힘 엄청마니썼는데 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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