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회색고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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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8-22 15:03:22 KST | 조회 | 1,554 |
제목 |
행성파괴자의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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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금을 펑펑 쓰는 고수 혹은 뱅크 수정자가 너무 많다.
폭탄은 이제 10분으로 수정했으니 문제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도박으로 인한 격차는 벌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처음하시는 분들은 박탈감을 느끼고 사기아님? 하구 나가는 경우가 많음
대안
도박 일정 레벨을 초반에 제한
2. 적이 적같지가 않다.
조금만 파고 들어가서 흙더미 만들고 레이더 하나 지어놓으면 안심입니다.
이후에 레이더4개만 달아놔도 걱정없습니다.
대안
1.몹이 몇마리 이상되면 게임오버
2.몹 공격력업
3. 흙더미 철벽 같은 방어건물을 암석 맨앞줄에 건설해야되게 만든다던지
3. 노가다가 너무 심하다.
행성파괴자의 재미가 무엇입니까?
광부처럼 땅을 파서 돈을 캐는 재미이지 않습니까.
돈을 다캐면? 이길려면 암석을 다부서야 되는데 암석 갯수가 무려 6000개
물론 핵폭탄 난무하면 금방이겠죠 하지만 그건 돈이 남아도는 사람 이야기고 (심지어 지금은 핵폭탄 오만임..)
그렇다면 손으로 일일이 다 부서야 되는데 어느세월에 부수나요. 솔직히 너무 지겹습니다.
대안
1. 슈트에 공격을 폭탄처럼 한다던지(중립이라 불가능 할듯)
2. 암석을 깨면 이득을 주게 한다던지
3. 자금이 아닌 광물로 살수 있는 엄청난 폭탄을 만들던지.
4. 업그레이드는 아무도 안함
초보분이 아닌이상 도박을 하지 업그레이드는 쓸모가 없음
상향해야됨
5. 광석채취속도 너무 느림
자원 채취속도가 너무 가파르게 올라감
그리고 캐는것두 모두 일관되서 지겨움
테크를 새로 만들엇으면 좋겠음
손으로 캐는 광부 혹은 기계로 캐는 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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