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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패
작성일 2011-09-14 00:26:36 KST 조회 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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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스킬 적은 aos 어떻게 생각하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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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는 현재 만들고 있는 aos 지형

 

aos유즈맵을 만들고있는데요

 

현재 아이템 4개 완성했구, 내일쯤이면 아이템은 거의 다 완성할거 같은데

 

이제 스킬만 남았는데 스킬 만드는게 문제라서요 ..

 

게임 시스템이 영웅 레벨업할때마다 스텟을 올려서 싸우는 방식인데

 

영웅마다 공격스킬 2개정도 넣고 패시브스킬 또는 아군 능력치 상승 스킬같은걸 2~3개정도 넣을 생각인데요(패시브스킬 만드는게 더 쉬워서...ㅌㅋ)

 

어떻게생각하심..??; 싸움 방식이 기본공격으로 체력깎고,

1. 이속감소나 스턴같은 스킬/아이템 써서 묶어놓은 다음에 기본공격으로 때리기

2. 한방스킬로 적 제압

 

 

이런스타일인데.. 의견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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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청순 (2011-09-14 00:31: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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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네뷸라2 나와서 열심히 하는데 진짜 이번꺼 완성도도 높고 재미있더라고요.
근데 들어보니까 한분이서 만든다고 지속적인 패치와 캐릭추가하시는데 작업량이 너무 많다고 하시던데 팀한번 이뤄서 해보셔도 좋을듯.
http://cafe.naver.com/sc2nebu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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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tekken (2011-09-14 09:0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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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의 중심(3갈래 라인이 만나는 곳)이 저렇게 다 언덕이면 수비하는 입장은 좋고 공격하는 입장은 아주 불리합니다 (원거리 끌어오기 스킬이 없는 한은..) 이말은 초 중반까지는 싸움을 하지 않게 만드는 요소이지요

그리고 감시탑 점령하는것까지는 좋은데 싸울수 있는 전장은 없네요

감시탑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시야가 차단되는 지형이라 타겟형 스킬 쓰지도 못하겠네요

그리고 라인길이 아닌 다른 지형은 (일반적으로 다른 맵들은 크립 배치하는 곳)

공격하는 입장이나 수비하는 입장이나 갑작스런 조우로 인해 마구잡이 싸움이 되겠군요

매복이 가능한것이 아니라는 거죠

일단 첫느낌만 말했을때가 이정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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