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이언사이드 | ||
---|---|---|---|
작성일 | 2011-09-14 12:33:15 KST | 조회 | 552 |
제목 |
타뷸라의 늑대 늑인 상향안
|
사실 이 모든 밸붕의 원인은 인간 능력자가 너무 많다는 것이긴 하지만, 평민 늘어나는 걸 좋아할 사람이 있을 것 같진 않으니 생각나는 걸 적어 보도록 하지요.
1. 시작시 밤으로
이걸로 늑인과 똘마니가 상향되는 건 설명이 필요한지? 타뷸라의 늑대 보드게임에서도 밤에 시작하니 괜찮을듯.
2. 귀족이나 퇴역 군인 둘 중 하나 삭제
자신의 신원을 증명해 참살을 예언 대신 처먹을 수 있는 직업이 둘이나 있다는 것 자체가 po밸붕wer, 15명 방에 늑대 3명 이런게 아니라면 적어도 하나는 없어져야 합니다.
3. 똘마니의 늑대 수색 상향
낮에도 늑대 수색을 한번 할 수 있게 하면 1번과 더불어 늑-똘 연결에 도움이 될 듯.
4. 밤에 희생자가 없을 경우의 멘트 수정
늑대에게는 습격 실패 사유가 그대로 뜨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사유가 뜨지 않고(`나이트가 가드에 성ㅋ공ㅋ`), 지난 밤에는 아무도 죽지 않았습니다.나 뭐 이렇게 띄워주면 좋을 것 같군요.
늑-똘이 알고 시작하는게 아닌 이상은 이 4가지 중 3가지 이상이 동시에 행해져야 제대로 효과가 있을 것이라 봅니다.
개인적으로 귓말은 이런 종류의 게임의 필수요소라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갔으면 합니다.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