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업적 : 신의 한수
(획득조건 : 자신이 예언자일때 첫날밤에 늑인을 찾을경우)
업적 : 신이 정한 에언자
(획득조건 : 자신이 예언자 일때 첫날밤과 둘째날밤 연속으로 늑대를 찾을경우 획득)
업적 : 무능한 예언자
(획득조건 : 자신이 예언자 일때 5일밤이 지나도록 늑대인간을 못찾을경우 획득.
단! 동일한 사람을 2번 이상 스캔시 획득 불가)
업적 : 늑대들의 세상
(획득조건: 플레이어가 늑인팀일 경우 늑대2명 과 똘마니가 살아 있는 상태로 게임 승리시 획득)
업적 : 마녀사냥
(획득조건:플레이어가 시민팀일경우 첫낮에 마녀를 투표로 죽일경우 획득)
업적 : 가드의 제왕
(획득조건:자신이 나이트 일때 나이트가 한판에 가드를 3번 성공할경우 획득)
업적 : 가드를 올려라
(획득조건: 자신이 나이트 일때 첫날밤에 가드에 성공한 경우 획득)
등등 이러식으로 업적좀 추가해주고
업적 점수당 케릭터 스킨을 바꿀수 있다던지
케릭터위에 문양을 띄울수 잇다던지
지금은 사라진 냥꾼이나 시종이나 귀족을 히든직업으로 추가해서
히든직업이 걸릴확률이 약간 올라간다던지 한다면
반복플레이 하면서도 플레이어들에게 도전과제도 생기고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