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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efiance
작성일 2011-10-01 21:29:40 KST 조회 1,113
제목
28 HOURS LATER 2 제작 착수

28시간후의 단점 최대한 줄이고 플레이 방식도 바꾸고 자유도가 없어 재미 없다는점 등등..

 

또 28시간후는 중옵하고 벽쌓고 지내서 중옵 유저는 하옵이나 상옵 해야하는 운명인데 그런걸 없애고 렉또한 없애서

 

저사양도 가능하게 제작할껍니다.

 

또 스토리 모드와 서바이벌 모드를 선택 가능한데 이건 다수결로 진행 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플레이어 수에 비례하여 좀비의 개체수가 바뀌므로 이제 사람이 없어도 쉽게 가능합니다.

 

개인 물량 막기 완성후 바로 제작하겠습니다.

28 시간후를 기억하고 계신분들이나 패치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일꺼 같습니다.

 

28시간후가 1페이지에 진입했을 당시 그 초심으로 돌아가서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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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채우철.639[룰렛] (2011-10-01 21:3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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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하겟습니다^.^
아이콘 Kduk (2011-10-01 21:51: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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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아이콘 흑염룡 (2011-10-01 21:5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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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유즈맵에서 대부분의 맵이 벗어나지 못한게

'가만히 짜져있기' 입니다

정해진 미션같은걸 줘서 적진도 치고... 혹은, 미션을 줘서 수행하거나 실패할시 스토리가 달라지는등... 기존의 맵과 차별을 둔다면야... 꽤나 발전할것 같은 유즈맵 같네요
SmartJolie (2011-10-01 22:08: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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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사양유저를 위한다는 말에서 추천을 무한개라도 날리고싶네요
defiance (2011-10-01 23:0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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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우철.639[룰렛] // 실망하시지 않도록 만들겠습니다.
defiance (2011-10-01 23:02: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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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uk // 기대해주세요!
defiance (2011-10-01 23:0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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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염룡 // 서바이벌같은 경우에는 자유도가 전작보다는 엄청 많아졌고 항상 같은 패턴이 아닌 다르고 변수가 많아서 10판을 해도 같은 변수가 나올 확률은 거의 없을것이고 좀비들 또한 전작보다 많이 진화한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defiance (2011-10-01 23:07: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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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Jolie // 28시간후 1이 실패한 이유가 렉이 많아서이고 그 렉의 원인이 조명과 물량렉인데 조명은 이미 해소 방법을 찾았고 물량렉도 전작처럼 무식하게 나오는게 아니라서 렉이 덜 걸릴껍니다.
아이콘 땅콩공주 (2011-10-01 23:07: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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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ㅅㅇ
아이콘 테란늅늅이 (2011-10-01 23:21: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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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1은 좀비가 너무많아서 어려웠으요 ㅡㅡ;;
아이콘 warfield (2011-10-02 00:57: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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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타뷸처럼 다수인원이 하는게 재밌던데염..
물론 더 어렵구요
아이콘 고성능 (2011-10-02 02:08: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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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히 짜져있는게 아니고 목표지점으로 계속 이동하는거면 어떨까요 레포데처럼
또 일정시간 마다는 몹이 폭발적으로 나와서 이동하다가도 자리잡아서 잡고
뭐 완전 레포데같은데 그냥 레포데같이 vs모드로 4:4 인간대 유저좀비 뜨게 만들면 괜찮을듯

솔직히 28시간 후 초반은 괜찮은데 그냥 가만히 서서 막고 몹만 잡다보니까 지루해지는데
차라리 레포데식으로 하면 재밌을거같은데
아이콘 고성능 (2011-10-02 02:0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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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28시간후도 가만히 있는게 아니고 계속 이동하잖아요 재밌을거같은데
defiance (2011-10-02 10:2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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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모드는 전작보다 자유도가 높고 한곳에서만 버티는게 아니고 상황에 따라 다른곳으로 이동하거나 대부분은 플레이어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 될것입니다. 가끔식 변수가 있어서 10판을 해도 똑같은 변수는 나오지 않을것이고 항상 같은 패턴이 아닙니다. 또 선택 임무가 존재해서 더 재미있을것입니다.

스토리 모드는 이미 레포데 처럼 진행형으로 만들려고 기획했습니다.
defiance (2011-10-02 10:32: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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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은 난이도에 따른 최대 스테이지가 결정됬다면 2는 난이도에 따라 게임이 아예 달라져서 쉬움하고 보통 난이도의 스토리는 완전히 다를겁니다. 또 스토리 모드 같은 경우에는 난이도에 따라 스테이지 필드가 달라지고 난이도의 구분이 잘 안갔던 1은 2에서는 난이도의 구분이 확실해집니다.
Shelak_ (2011-10-02 11:24: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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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은 절대 넣지마시길
defiance (2011-10-02 16:5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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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elak_ // 죽어도 안넣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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