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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빵야빵야
작성일 2011-10-12 23:14:07 KST 조회 610
제목
디플로메시에 패치 방향과 현제 발견된 문제점들..

<문제점1>

한방 모아서 적국과 교전후 이기면 이기고 지면 지는 지루한 한방게임의 형식

방어타워가 있지만 건설을 안함 - 효율이 안좋음

<해결안>

방어타워의 능력은 2배로 상향, 생산시간을 3배로 하향

 

<문제점2>

해상 병력의 비효율

<해결안>

잠수함을 제외한 모든 해상 병력의 사거리 1 상향

병력 유형 공중에서 지상으로 변경

 

<문제점3>

초반 보병의 지나친 효율

<해결안>

모든 보병 이동속도 0.5 하향

 

<문제점4>

제공전투기의 지나친 비효율

제공전투기가 전폭기보다 200미네랄 25가스가 더비싸지고 공중공격만 가능하지만 전폭기를 겨우 이김

- 아무도 제공전투기를 뽑지 않음

<해결안>

제공 전투기의 공격력, 방어력 상향

 

는 개드립이고 사실 디플로매시에 벨런스를 바라는것부터가 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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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꼬추매워 (2011-10-12 23:22: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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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한방싸움은 방어타워를 상향한다고 해결될 것 같지 않고 지나친 방어타워의 상향은 약소국가 들에게 악재로 작용할 우려가 있음 - 방어타워 생산시간 하향은 생각해볼만 하네요
2. 제가 오늘 몇판 해본 결과 동감합니다 해상 유닛을 너무 너프시켜놓은듯. 조만간 버프예정
3. 보병은 어차피 후반가면 돌격병류 제외하면 기갑이나 공중에 비해 메리트가 없어서 거의 쓰레기 취급받습니다. 굳이 하향할 이유는 없음
4. 일부 제공전투기의 경우 거의 비효율적이라 이것 역시 패치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솔까 디플로메시 장르 자체가 언밸한 건 맞음
아이콘 속으로 (2011-10-12 23:3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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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타워 상향은 땅먹는데서도 문제가 생기죠. 약소국가들은 안그래도 비교적 적거나 약한 병력으로 땅을 먹어야되는데 방어타워 상향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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