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동굴아저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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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1-05 21:59:32 KST | 조회 | 748 |
제목 |
수정탑 게시판이 되었구나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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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저도 얼마전부터 했는데
열렙 하고 80 정도되고
카라스 공략법 누가알려줘서, 보스잡는 재미에 들렷음 ㅋㅋ
수정탑 잘만든 맵 같습니다.
저 원래 유즈맵 잘 못하는데 이건 어렵지 않게 배우고, 재밌게 하게되네여
글 보니까, 조합이며, 캐릭추가, 스킬 등 여러가지 요청사항도 있고 그러한데
수정탑의 묘미는, 어렵지 않고, 심플하고, 단순함 같습니다.
장수하는 유즈맵은 스1을 봐도 저글링 블러드, 넥뿌, 마라톤 등, 심플한데서 있죠
워크의 도타나 배틀쉽 등 처럼 오만 스킬에, 학습이 필요한것은 그만큼 재미도있지만, 복잡도가 증가해서
많은사람이 하지는 않게되죠
개인적으로 수정탑은 심플한 철학을 고수햇으면 좋겟네여
제가 1렙 들을 많이 도와주고, 템 맞추는거 도와주기도 하고 그러는 편인데
저렙들도, 금방 겜 배우고, 곧잘하더군여
스킬도, 점멸, 사폭 두가지밖에 없지만, 컨하는 재미를 충분히 느낄수 있고,
렙에 따른 스킬을 여러가지 배우는 것이엇다면,
기존 PRG 게임들처럼 어려워 졋겟죠,
레벨역시, 렙에따라 기본스텟이 크게 차이나는것이 아니라
저렙이어도 고렙에 대한 막연함 역시 부담이 적고요,
아이템역시, 조합도 뭣도 아니고, 단지 확율 에 의한 것이기 때문에, 유저가 그다지 골머리썩지 않아도 되죠
워크의 그 조합템들을 보세여.. 패치될수록 완전 매니아겜됩니다. 몇달 안하다 하면, 남들 플레이 못쫏아가고 관두게 마련이져
수정탑역시 맵도 많이 확장되고, 신유닛들 많이 등장해도
기본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유지햇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런 레벨, 스킬, 아이템 등 심플한 디자인을 하는것을보니
제작자님도 아마 이러한 점을 충분히 염두하고 개발하시는것 같네여~
수정탑 유저들 너무 무리한 요구는 하지 마세여 ㅋㅋ 우리는 이미 고수라서 복잡해지면 더 재밌겟죠
하지만 이런 게임 디자인도 생각해야 한다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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