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b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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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1-08 01:19:02 KST | 조회 | 708 |
제목 |
프론트라인 근접유닛 + 몇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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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ence가 1 오를 때마다 촏 공격력은 기본 공격력의 20%씩 상승합니다. 공격력 100% 상승 아이템도 기본 공격력에서 100% 가 상승합니다.
'재생' 이라고 써진 것은 초당 회복률 입니다.
[] 안의 값은 스킬 레벨이 오름에 따른 스킬 능력 상승입니다.
[4-10] -> [4 6 8 10], [200-800] -> [200 400 600 800]
6번째 스킬은 궁국기 입니다.(Lv 25)
Guardian 공격력 48 공격속도 1.6 사거리 근접
(특이점 : 주변 적들이 Guardian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방어 6/10 공격 2/10 에너지 2/10
패시브
기본 공격 시 자신과 자신 주변의 동맹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양은 레벨에 의해 정해집니다.
[Lv1-5] : 5, [lv6-10] 10, [lv-11-15] 15, [lv16-20] 20, [lv21-25] 25. [lv26-30] 30
스킬
Sacrifice(대기시간 10초, 모드)
이 모드를 켜둘 시 주변 아군은 피해를 [80-50]%만 입고 나머지 피해는 자신이 입습니다. 또한 자신이 입는 모든 피해가 [10-25]% 감소합니다.
Endurance(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자신에게 15초 동안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보호막은 [200-8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Sanctuary(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자신의 주변에 [4-10]초간 필드를 생성합니다. 이 필드 안의 적은 공격능력이 무력화됩니다.
보스에게는 무효
Retribution(대기시간 30초, 에너지 25)
8초간 자신이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주변의 적들에게 [10-40]의 피해를 줍니다.
Wrath(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몸을 회전시키며 주변의 적들을 공격하여 [120-4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이 스킬에 의해 죽었을 경우에는 한 마리당 [10-40]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Defiance(대기시간 60초, 에너지 50)자신과 자신 주변의 동맹에게 10초간 적의 모든 공격을 무시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Zealot 공격력 20 무기속도 1.2 공격횟수 2 사거리 근접
방어 4/10 공격 4/10 에너지 2/10
패시브
공격력이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4초간 기절시킵니다. 보스와 플레이어는 기절하지 않습니다.
[Lv1-5] : 공격력 20% 기절 10%, [lv6-10] 공격력 40% 기절 20%
[lv-11-15] 공격력 60% 기절 30%, [lv16-20] 공격력 80% 기절 40%
[lv21-25] 공격력 100% 기절 50%, [lv26-30] 공격력 120% 기절 60%
스킬
Zeal(대기시간 5초, 모드)
이 모드가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20-80]% 증가하지만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Sweeping Strikes(대기시간30초, 에너지 25)
[4-10]초간 기본 공격이 전방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Blade of Justice(대기시간 5초, 에너지 10)
하나의 적을 공격해 [250-1000]의 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보호막을 무시합니다.
Firstborn’s Fury(대기시간 5초, 에너지 25)
주변의 모든 적에게 [150-600]의 피해를 입힙니다.
For Aiur! (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적을 향해 돌진한 후 [50-2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공격을 합니다. 10초가 지나거나 대상이 죽으면 이 스킬은 종료가 됩니다. 만약 스킬이 활성화 되어있는 중에 대상이 죽는다면 [25-100]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Reckless Rage(대기시간 5초, 모드)
이 모드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주는 피해가 50씩 늘어납니다. 그러나 한번 중첩될 때마다 자신도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만약 모드를 비활성화 하거나 전투 불능이 될 경우 중첩된 공격력은 사라집니다.
Dark Templar 공격력 39 무기속도 1.2 사거리 근접
방어 3/10 공격 6/10 에너지 1/10
패시브
기본 공격으로 공격한 적이 2초간 모든 종류의 공격으로부터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Lv1-5] : 10%, [lv6-10] 20%, [lv-11-15] 30%, [lv16-20] 40% [lv21-25] 50%, [lv26-30] 60%
스킬
Shadowstride(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4-10]초간 은폐합니다. 은폐 상태에서 공격시 은폐는 풀리지만 자신 주변의 모든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에 [75-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Reaver’s Scythe(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8초동안 공격할 때마다 [40-160]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Blink Strike(대기시간 10초, 에너지 10)
적에게 순간이동을 하며 공격해 [250-1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에게 순간이동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Crippling Slash(대기시간 5초, 에너지 10)
적의 팔다리를 공격해 [250-1000]의 피해를 줍니다. 공격을 당한 적은 8초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15-60]% 감소합니다.
Soul Harvest(대기시간 20초, 에너지 25)
적을 죽이고 [25-100]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적의 체력과 보호막의 합이 [500-2000]이하일 때만 사용 가능합니다.
Voidstride(대기시간 30초, 에너지 50)
10초동안 은폐하며 적을 공격합니다. 은폐 중에는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하고 자신의 주변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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