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ain311 | ||
---|---|---|---|
작성일 | 2011-12-25 19:32:03 KST | 조회 | 1,767 |
제목 |
수정탑 RPG 오딘 마르던전 패치 미루겠습니다. (보안작업)
|
자꾸 자원 치트된다고 하던데... 지금 자원치트 되는사람잇으면 좀 알려줴요..
그리고 혹시 몰라서 조금 어려운작업이지만... 자원관련 모든 부분을 암호화작업 해버리겠습니다.
그냥 조금 편하게 하려고.. 자원이 수정되면 그걸 변수로 확인하는 방식이였는데..
지금은 오히려 이게 더 편하지 않내요... 처음 베이스가 치트 생각을 안한거라..
그리고 그냥 치트 오매틱으로도 광물이 수정되는거는 정말 블리자드 실망입니다..
광물이 수정되는걸 저한테 머라고 하시는분들있는데..
좀 블리자드에 전화해서 항의좀 하세요... 제가 만든 변수가 수정되는건 몰라도..
멀티 도중에 자원이 수정되는게 말이 되는것인지...
전 처음에 제작을 자원이 수정되면 그걸 변수로 저장했는데.. 자원 수정이 어려울거라 생각해서..
사실 그렇지 않네요.. 변수를 자원으로 바꾸는게 훨신 보안이 좋을 것 같네요...
자원 수정이 있을때마다 암호화 함수를 거쳐버리면 메모리 치트로는 거의 자원 수정이 불가능할것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