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ushChoc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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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17 18:04:48 KST | 조회 | 1,352 |
제목 |
로이샤하쉬 캠페인 00 - 꿈이 게시되었습니다. (스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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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은 예전부터 말했듯이 신특성 홍보용 예고편인 맵이고
플레이 가능한 맵이 아니라 그냥 감상용 맵입니다.
트리거 떡칠로 인해 사양이 매우 높으므로 적절히 옵션과 타협을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맵들에도 신특성이 적용되었습니다.
05에 남쪽기지에 비의도적인 방법으로 진입하는 것을 막기위해 왼쪽 입구가 막힌 것을 빼면
별 변화는 없습니다.
신 특성 (변화없는 것은 생략)
저글링2 - 저글링부화4마리 부화시간90%감소
->저글링부화4마리 부화시간75%감소 비용25증가
:사실 수정은 예전에 했지만 공식적으로 언급은 안해서 지금 언급함.
부화시간90%감소가 너무 오버파워라 너프
저글링3 - 공속33%증가, 언덕점프 -> 공속20%증가, 도약능력, 언덕점프
:다수대다수에서 저글링의 효율을 늘리는 도약능력 추가. 충돌시 0.5초 기절(거대 제외)
저글링으로 앵간한 병력은 다씹어먹음
무리1 - 체력리젠 200%증가 에너지리젠 50%증가 -> 점막위에서 체력리젠300%증가 에너지리젠75%증가
: 점막의 전략적 효용성올리기 위해 변경. 미묘하게 너프인듯
무리3 - 점막위 초당 1피해(구조물X) -> 점막위 1.25초당 1피해(구조물은 2피해), 점막위 방어력 -2
: 단순히 오는 적을 죽이는 특성이 아닌 점막위 교전에 유리함을 주기위해 변경
맹덕2 - 맹덕범위 33%증가(실제론 50%증가였음) -> 맹덕,쌍덕범위 33% 증가
: 파워맹덕너프
맹덕3 - 맹덕사망시 쌍독충생성(체20,공10,범위2.2) -> 범위1.5 + 맹덕 체+5
:역시 맹독충너프. 추가로 쌍독충이 죽으면 맹독충 피해가 들어가던 버그 수정해서 더너프.
여왕1 - 점막종양탐지안됨 -> 점막종양탐지안됨+여왕점막생성
:여왕이 전장서 힐할수있게 변경
여왕2 - 수혈량+75 수혈받은대상 피해받을시 공속증가
->수혈마나 25감소, 수혈받은 대상 피해받을시 체력리젠증가(피해 25%당 0.5,1,2,4증가)치명적피해받을시 최대체력의 25%+25회복
:수혈의 컨셉에 맞게 수정 04도전과제에도 도움될듯
여왕3 - 자동펌핑, 애벌레+1 -> 자동펌핑, 애벌레+1, 펌핑시간 8초감소
:부화장 산란촉진과 시너지 내게 수정
바퀴3 - 적 처치시 체+10 ->적 처치시 체+10, 적처치시 렙업(사거리, 체력, 공속, 체리젠, 방어력 소량증가)
7회까지 증가
:바퀴3 너무 허접해서 상향, 바퀴꼴아박는것보다 바퀴 살리는 컨트롤이 좀더 유용해짐
대군주2 - 수송가능,투하속도증가,대군주죽어도 탑승유닛생존
->수송가능, 대군주죽어도 탑승유닛생존
:너무 좋아서 너프. 탑승유닛이 너무빨리떨어지는 것이 미관상안좋았음
히드라2 - 점막위이속증가, 굴파기(점멸)능력 -> 점막위이속증가, 광폭화
공격시 광폭화 획득하며 공속과 받는피해가 5%상승(20중첩 최대 200%증가)
:유리대포 히드라를 더 유리대포로 바퀴나 울트라의 보호가 꼭 필요하지만 딜은 쩔어짐
부화장2 - 부화장애벌레 25%빠르게 여왕애벌레부화 25%빠르게
->부화장 그냥 애벌레 최대 5마리까지, 여왕애벌레부화시 최대24마리까지, 부화장애벌레 3초감소
:여왕3과 시너지내게 수정
부화장3 - 맹덕제외지상유닛 죽으면 인구수당 공생충생성 -> 50%확률로 되게 변경
:너무 세서 너프
감군1 - 시작에너지 25증가, 자동은폐 ->
오염사거리3증가, 오염시 건물공격,탐지 불가, 오염건물 30초간 점막생성(부식점막시 피해도입음)
:자동은폐쓸일이 없어서 삭제 감군2가 1로 내려옴
감군2 - 위의 감군1 신특성 -> 최대에너지50증가, 위장능력획득
위장 능력 당한 유닛은 1분동안 잠복하거나 은폐시 탐지 안됨
:잠복맹덕이나 가시지옥과 같이 쓰라고 만든 스킬
감군3 - 변신수사용사이오닉감옥 -> 사이오닉감옥 + 변신수 시야+3
:별 내용없음
뮤탈2 - 공격회피20%, 이동가속도최고로 -> 방어무시50%,공격받은 모든적은 산성체액효과(0.5초마다 1씩피해 3초지속, 최대 3중첩)
:특성이 느낌도 안나서 수정
뮤탈3 - 업글시 피해량증가, 방어무시100% ->6초마다 범위3내의 미사일1개 무력화, 공격회피20%
:국지방어기 생각하심됨
일벌레2 - 일벌레 지혈능력(건물이나 유닛체력회복) -> 에너지도 회복하게 변경
:건물만 수리하니 수혈이랑 겹쳐서 에너지도 회복하게 수정
일벌레3 - 부화장공격가능, 촉수범위2증가
->4단계업그레이드가능, 모든 업그레이드 비용20%감소 시간25%감소,
가촉 공속100%증가, 포촉사거리2증가, 부화장 공격가능, 모든 건물방어력2증가
타락귀2 - 타락쿨5초감소, 타락당한적처치시 적비용의 25%획득
->타락피해증가 33%로 증가, 타락당한적처치시 적비용의 40%획득
:쿨감소가 크게 무의미해서 수정, 비용획득이 너무적어서 증가
타락귀3 - 타락쿨10초감소 타락시 피해32 -> 매공격시 상대에 썩은살덩이효과(최대10중첩)
썩은살덩이효과를 지닌 적은 주변의 적 지상유닛에 9피해를 입히는 공격함
10중첩시 유닛이 아군통제로 바뀌며 25초뒤 파괴됨
:예전 알파때 타락귀 컨셉을 살려봄.
울트라1 - 이속증가 -> 방2증가
:그냥 울트라2를 너프하고 1로 내림
울트라2 - 방2 최대피해30제한 -> 스플래시피해증가(90도 범위 원래피해의 100%) 굴파기 능력
:울트라 스플 넘 구져서 상향 굴파기로 접근성 원활히
울트라3 - 유닛위로 뛰어다님, 울트라밑 유닛은 원거리피해감소30%
->울트라치명적 피해입을시 광역도발하고 공속100%상승후 5초간 무적
:유닛위로 뛰어다니니 울트라끼리 겹처서 너무 추해서 삭제, 몸빵에 충실한 특성도입
무군1 - 사거리2증가 -> 공생충 최대3마리
:무군3이 3번특성치고 넘 특색없어서 너프하고 1로 내려옴
무군2 - 공생충생존시간100%증가 공생충체+5 -> 무군이 공생충종자 능력사용가능
공생충종자를 당한 적은 즉시 사망하고 공생충4마리생성(브루들링 사거리10)
:지상적을 쉽게 무력화시키는 능력추가
무군3-공생충3마리+생성시간25%증가 -> 공생충생존시간100%증가 공생충사망시 주변에 흑구름생성
흑구름내의 적은 근접공격만 가능
:기존2,3특성이 너무 단조로워서 삭제하고 추가 부화장3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예상
그외 변경점
nosave같은 명령어가 직관적이지 않아서 삭제하고 시작시 메뉴에서 선택할수 있게 하였습니다.
일반 - 걍 일반
재도전 - 오직 이 캠페인에서만 획득한 돌연변이원만 저장 (특성변경이나 다른 미션의 돌연변이원 변경없음)
PC방 - 플레이하지않은 미션당 5돌연변이, 저장안됨
저장안함 - 저장안함
재밌게 즐겨주세요. 06은 지금속도로는 3월되야 나올듯하네요.
3월되서 개학하면 초스피드로 만들수있으니 빠르게 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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