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Postechia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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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21 02:14:47 KST | 조회 | 997 |
제목 |
복잡한 맵 뻐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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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ly complicated map과 delightfully bearable complicated map은 엄연히 다른거다
그냥 무작정 복잡하고 유저 인터페이스 존나 개같고 이런 맵은 당연히 유저가 싫어하지 그걸 유저 탓을 하면 안된다
그리고 당연히 외국맵이면 번역이 되어서 나와야지 불특정 다수의 유저를 상대로 대충 외국맵 던져놓고 아 왜 안하지 영어모르나 좆중딩새끼들 어휴 이러고 있으면 됩니까
간단하게 FOES2 beta버전이랑 지금 '스타크래프트 2' 베이스로 만든 파이널 프론티어 비교해봐라
FOES2도 전혀 단순한 게임이 아니지 다양한 건물에 건물 업그레이드에 턴제 인컴 시스템에 랠리 기능에 아이템도 있고 소환사 스킬까지 있다 그런데도 전혀 인터페이스가 복잡하지 않고 매우 단순해서 누구나 한판만 하면 게임 내 모든 기능을 파악할 수 있다
후 파이널 프론티어 딱 한판 해보고 미치는 줄 알았다
새삼 또 다시 언급하는데 '스타크래프트 2' 베이스에 걸맞는 조작방식, 유저 인터페이스, 시점이 있다
왜 굳이 '스타크래프트 2'에서 과도하게 복잡한 게임들을 구현해야만합니까 그런건 PC게임으로 하세요
아니면 기능들을 간소화 시켜서 재미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만 넣던가
'스타크래프트 2'로 스카이림하고 하프라이프 하면 재밌겠어요? '스타크래프트 2'로 심시티하면 재밌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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