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defian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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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22 17:59:31 KST | 조회 | 714 |
제목 |
지금 겨울나기 맵만들고 있는데 아이디어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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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존나 복잡하면 뇌에서 안받는 특징 고려해서
기력? 그거랑 졸음, 배고픔 그딴거 다 없앴고 딱 한가지 지켜야할께 방사능 수치인데 이게 점점 높아질수록 패널티 받고 일정량 쌓이면 듸짐
그리고 이게 지형을 세가지로 분류하는데 지형마다 얻을수 있는 자원이 각각 다름(근데 자잘하게 다른 자원은 있긴 있음)
또 자원도 별로 없어서 유목민 생활해야됨
적은 낮에는 플레이어 안찾아감 그냥 돌아다니다가 만나면 싸우거나 뭐 도망치거나 가능
밤에는 처들어오긴함 시간 지날수록 좀 어려워지고 후반부 가면 아마 정착가능하게 만들까 생각중임
또 겨울나기처럼 조합하는건데 위에처럼 복잡한거 싫어하는 특징때문에
자원을 세가지로 나눔 그래서 필요한거 맞춰서 만들기 가능
but 난이도를 위해 여러가지 연구해야하거나 특정한걸 만들어야지 가능한것도 있음
또 이게 혼자 독립생활하거나 협동 생활 가능
그리고 아직 확정은 아닌데 한번 동맹하면 일단 계속 동맹이고(존나 꼬장부리는 새끼 방지) 독립생활하다가 돈없거나 그러면 다른사람 공격해서 약탈도 가능 만약 플레이어한테 죽으면 무작위 위치에서 부활 가능해짐 만약 죽을 경우 자신이 가진 자원 50~75%는 적에게 주고 나머지는 자신이 가짐
대충 이런 형태로 만들예정이고요. 추후에 바뀔수도 있습니다.
지금 기획 + 데이터 작업중이라
아이디어좀 많이 주세요~~~~
내가 왕년에 겨울나기나 살아남기 쩔게 했다
하시는분들 아이디어 많이많이 투척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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