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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불곰은엄마가없지
작성일 2012-02-27 17:53:43 KST 조회 950
제목
스타크래프트 실사판 문제점

프로브가 방어력이 높다. 그래서 1:1의경우 바로옆건물이면 프로브러쉬로도이길수있다

가시촉수가 좀 안좋은것같다

진균번식만 날려도흥한다

의도한건지 모르지만, 보급고만 가스를안먹는다

 +의도한건지 모르지만, 테란 과학선이 기술실만 붙여도 나온다

 

 

 

그리고 제작자님께 약간의부탁

배틀크루져, 케리어크기 좀만더크게 ㅠㅠ

웅장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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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Bal (2012-02-27 18:03: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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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애초에 밸런스 따위 좆까고 만든 거라니까 로딩화면에 대놓고 섬멸전지식 갔다버리라고 썼구먼
아이콘 Appling (2012-02-27 18:54: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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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검토하겠습니다.
아이콘 Appling (2012-02-27 18:58: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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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Bal // 섬멸전 지식 갔다버린다고 해도 그게 밸런스 안맞는거랑 뭔상관이죠?
님 제 맵에 무슨 불만있으신듯... 로딩화면 도움말에있는 글의 의미는 '일반적으로 레더에서 나오는 유닛의 특징들은 다 잊고 새롭게 유닛을 관찰하라"라는 뜻으로 적은겁니다.
제가 레더만큼의 밸런스를 맞춘다고 했습니까?
적어도 종족에 따른 유불리 때문에 어이없게 지는 상황은 안만들라고 이러는거 아닙니까.
사람들이 심심할때 하는 유즈맵에서 화만 더 얻어가면 안되는 거잖아요.
DCBal (2012-02-27 19:3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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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님 편들어주는거에요 애초에 맵 컨셉이 어떤지 알면서도 밸런스 안맞는다고 타령하는 사람들한테 하는 소리지
아이콘 MiracleK (2012-02-27 20:20: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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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유즈맵에서 밸런스논하는건 별로라고봄. 특히 섬멸전에서 앞에 전제깔고가는류는
아이콘 Appling (2012-02-27 20:32: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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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bal // ...그런거였나요
전 제 맵이 밸런스따위 맞출필요없는 수준낮은맵으로 받아들였네에;;
그래도 저는 어느정도 까지는 밸런스를 맞추고싶거든요...
아이콘 모라논 (2012-02-27 23:09: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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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는 포기하고 그냥 재미만 추구한맵으로 알았는데
Cerenas (2012-02-28 00:1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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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은....
스토리상으로 머릿수 제외하고 설정상 능력으로 보면 프로토스>저그>테란라는 느낌(개인적인 느낌입니다.)을 게임상에서도 살리자!라는 의도로 제작하신거라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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